홈페이지 >

비턴 남성화: 남성화 분야의 패션 코스

2010/3/25 15:06:00 68

남성화

       

    

비턴 구두업은 광저우 시역 서구두성천과 상무성의 1006개의 구에 위치해 메인 스니커즈의 신발 기업으로, 현재 제품은 남성용 캐주얼화, 남성 정장화, 비즈니스화, 스니커즈, 스니커즈와 남성 샌들 등을 괄목하고 있다.

품종은 매우 많고 품질이 우수하다.

신발의 발전사를 언급하는 것은 늘 자랑스럽다.

신행은 하늘과 상무역성이 동갑인 것으로, 하늘과 상무역성이 설립되기 시작하면 신발행도 본격적으로 주둔한다.

비턴 구두 업종은 8년 전부터 구두업 생산과 판매에 발을 들여놓았고, 다년간의 신업 경험은 비턴 구두업에 서 있는 이 구두업의 보업의 발뒤꿈치를 똑바로 세우고 판매 실적이 배로 늘었다.

현재 제품은 국내외에서 멀리 판매하고 있다.


 

8년 전 자신의 신발 이상을 확정한 뒤 비턴 구두업은 꾸준히 추구하고, 회사는 정품 노선을 극력 조성하고, 자신의 신발은 항상 최신, 항상 가장 정교한 것이다.

창립부터 고객'적당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상'을 목표로, 끊임없이 탐색하며, 용감하게 개척,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우리가 회사의 경영 이념에 대해 물었을 때, 신발의 책임자는 우리에게 이런 말을 했다. 고객이 존중하고, 서비스는 언제나 우리의 경영 이념의 핵심이다.


비턴 구두업은 현재 자신의 신발의 완전한 생산과 판매 체계가 광동 불산 남해에 전문적인 협력공장을 형성하고 있다.

원두에서 신발의 품질을 확보하다.

현재 회사 이내 판매를 위주로, 제품은 전국 각지에서 매출 성적이 우수하고, 신발은 많은 성공남성 1위로 떠올랐다.

금융위기에 따른 경제 침체기에 회사들은 새로운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회사 관리층의 토론을 거쳐 정품 노선을 걷고 고품질, 고품질, 고급적인 신발을 설계하기로 결정했다.


브랜드를 걷는 길이야말로 구두기업의 생존의 길이다.

시장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브랜드는 이미 점차 구두 기업의 경쟁의 관건이 되었다.

브랜드도 시장에 가졌고, 비턴 구두업은 이른 시각에 이 점을 깨달았고, 이른 시각에 자신의 신발 브랜드인 비턴을 창립했다.

비턴 구두업은 자신의 신발을 꾸준히 디자인한 디자인을 꾸준히 고수하고, 자율적으로 혁신한 제화로 회사에서는 자신만의 전문적인 신발 디자인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발 한 개당 한 개씩 신발을 폭로하는 남성화 클래식입니다.


구두행은 전통적인 비즈니스 패턴으로 운영돼 서성망의 만남을 통해 비턴 구두업에 새로운 판매 루트를 찾아냈고, 신규 관계자는 현재 서성망에 익숙하지 않았지만, 특히 사이트가 많이 개통된 기능이 익숙하지는 않았지만, 이미 많은 성공 사례를 들었다는 설명을 들었다. 서성망은 성공한 전자상거래라고 설명했다.

그래, 역서구두성망은 광주시 여지만 구청에서 앞장섰고, 해귀전자 비즈니스 전문가 황아흔 박사가 주재하는 신형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의 등장은 전통무역 구도를 깨기 위해 무역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통무역을 현 무역으로 전환시켰다.

현재 신발행은 서성망의 스태프들이 제품 촬영 및 신발 행렬의 최적화를 하고 있다. 머지않아 새로운 비턴업에 새로운 판매 루트를 갱신하는 신발을 폭로하고, 실력을 믿는 김비턴 구두업에 실력이 있는 서구두성망을 함께 합작해 새로운 찬란함을 이룰 수 있다.


비턴 남성화는 이미 신발업계의 새로운 전설이 되었는데, 우리는 그것이 내일이 더욱 훌륭할 것이며, 우리에게 더 많은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다.


 


 

  • 관련 읽기

장화도 산채

캐주얼
|
2010/3/25 14:42:00
17

중국 남성복 꿈의 발걸음이 멈추지 않는다

캐주얼
|
2010/3/25 13:34:00
34

세 가방 미만기 & Nbsp; 반품은 감가상각비

캐주얼
|
2010/3/25 13:32:00
178

자녀가 하이힐을 신으면 발질환 & Nbsp; 노인이 헝겊신을 신다

캐주얼
|
2010/3/25 13:24:00
509

쌍둥이 형제: 출생시간 두 달 간격

캐주얼
|
2010/3/25 12:47: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마케팅 경전 어록 을 약술 하다

1, 오늘의 시장은 이미 공백이 없다. 이른바 푸른 바다도 공상의 시장인 유토피아, 경쟁이 더욱 심해질 수밖에 없다.고객이 요구하는 것은 저렴한 것이 아니라 값싼 것을 차지하는 것이 좋다.사람들은 모두 저렴한 것을 좋아하고, 고객이 싸다고 생각하면 시원하게 가방을 꺼내 준다.소비자에게 뚜렷한 특징:일언반일,둘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