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기업 마케팅 사례: 초점 제조
대하다
소기업
대중의 관심도를 비틀어야 한다면, 사건 방식은 더욱 심상치 않다.
2007년 남창의 한 의류회사에서 광고를 내고 고인의 상투를 쓴 공자와 노자는 이 회사의 양복 모델로 삼는다.
이 행위는 대중의 광범위한 관심과 평가를 불러일으켰고, 짧은 시간 내에 높은 인지도를 얻었지만, 광범위한 비판도 불러왔다.
무독유쌍, 상하이 내의 브랜드가 문자놀이를 하는 것은, 멀쩡한 광고어'완벽한 여자 '생생생은'미녀'로 바꾸고, 의도는 신문효과, 기회를 빌려 브랜드를 울렸다.
결국 충격적인 뉴스효과를 일으켰지만, 이번 사건마케팅은 판매상의 힘을 가져오지 않았고 오히려 상하이 관련 부문의 강제 징벌을 받아 20여 만원을 배상했다.
2008년 영원한 12띠띠 광고를 통해 1분간 긴 텔레비전 광고에서 베이징올림픽 회휘와 항원상상상상상표로 구성된 화면은 계속 멈추지 않고 화외음은 "헝원상상, 베이징올림픽 스폰서, 쥐쥐 쥐"에서 줄곧 "항원상, 북경올림픽 스폰서, 돼지 돼지 돼지", 중국 12개의 교번을 읽으며 간단한 말투를 12번 반복했다.
… 로
극단
관중들은 브랜드와 올림픽 스폰서 신분을 기억하게 했다.
'욕먹을지언정 잊혀서는 안 된다'는 항원상.
마케팅 취지
이번 한 번은 더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꾸준히 저비용으로 높은 관심을 얻으려는 의도가 있었지만, 이 광고는 결국 브랜드에 장기적인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만약 작은 브랜드가 부득이하게 출시한다면, 일반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자기홍보를 할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인지도를 가진 일선 브랜드에 대해 이판사판의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 나무가 크면 바람을 일으키고, 대기업은 언론과 대중이 공격하는 과녁이 되기 더욱 쉽다.
의류 기업들이 여론의 초점을 만들 때, 본말 을 바치지 말고 브랜드 칭찬도 무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11강당: 가족 기업의 미래 상속길
- Air & Nbsp; Jordan & Nbsp; Six & Nbsp; Rings & Nbsp; Winterized 신형 야상 부츠
- 外贸运输风险有哪些?
- eremy Scott与adidas Originals泰迪熊联名球鞋新配色
- 해닝 상권'자기흡 '항성객?피혁성은 은태와 호흡을 맞춘다
- 중국 방직 의류 기업 경쟁력 500대 브리핑은 해녕에서 열린다
- 국제 택배 돈 절약 비결
- B -SIDE 연명 캐나다 VIBERG 순수공 아미 카키 부츠
- 호남 면화 올해 양가 제액 & Nbsp; 농 발행 15억 크레디트, ‘ 면 팔기 어렵다 ’
- 천진: 6기업의 낙후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