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택 경제 가 가져온 창업 상기
부르다 배달 쌓여 거리를 구경하는 것은 인터넷 구매로 바꾸기 편리하다 식품 잘 팔리다 무더운 날은 아직 복날이 되지 않았지만 복날 효과를 더해 많은 시민들이 시원한 에어컨의 실내에 갇혀 더 많은'집남'을 재촉했다. 저택 "무더운 여름철의 저택 경제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저택 경제는 여전히 거대한 창업 상업을 함유하고 있다.
인터넷 상점의 열매도 택배 업계의 ‘신경 ’을 이끌었다. 원통 택배회사 한 스태프가 이날 하루 동안 작업량이 많이 늘었다고 말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회사를 나섰는데 모든 소포를 가지고 갈 수 있는 데다 오후 서너 시까지 기본적으로 다 바쳤다.
그러나 지금은 소포가 너무 많아서 중도에 다시 한 번 회사로 돌아가야 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오후 56시까지 계속 야근한다.
현재 일부 영리한 사업가들은 “ 저택경제 ” 가 가져온 거대 창업 업체를 앞다투어 자신의 사업을 인터넷에 옮기는 것 같다.
개인 온라인 개업이 울연 성풍을 이룬 외에 일부 기업 내에서는 인터넷 마케팅 업무를 전문적으로 설립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저택 경제'가 경기 불황 기간에 신형 경제 모델을 배출할 최상의 형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이 성행하는 시대에는 택배, 온라인 게임, 소비엔터테인먼트, 인터넷 통신 등'저택 산업'이 앞으로 몇 년 가장 전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배달부
점심시간에는 패스트푸드점 전화를 걸면 상당수 점선 상태에 처해 있는 응답이 비슷하다. "지금은 절정기니까 평소보다 느린 것 같다"고 답했다.
몇 개의 패스트푸드점 입구에는 모두 배달부, 종업원 모집 게시물이 붙어 있다.
8위 도로의 패스트푸드점 사장은 “20위안만 소비하면 전동차 일정이 15분 이내에 화물을 보낼 것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날 점심이 되면 배달 전화가 끊이지 않고 배달된 배달 배달 배달 배달 배달이 평소보다 배가 많아졌고, 많은 노고객들은 미리 포장을 준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점심시간에 따라잡을 수 없다.
배달이 시민들의 여름날 외출 수요에 영합하여 시민들의 보편적인 환영을 받았다.
적지 않은 직장인들은 점심 휴식 시간이 제한되어 배달을 시켜 고온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을 절약한다고 말했다.
더운 밥 은 편의 식품 이 잘 팔리기 가 어렵다
날씨 영향으로 음식점, 식당 배달 장사가 번창하고 편의점의 장사도 점차 상승하기 시작하고, 특히 주민 동네와 직장인들이 집중하는 곳이다.
슈퍼마켓의 현명한 위치에 각종 편의 식품과 더위를 대비하는 음료 등이 자리잡혀 있다.
한 판매원은 "현재 편의 식품 종류가 많습니다. 만두, 국수, 쌀밥 등 기존 완자, 햄, 족발, 날개 등 육류 식품, 익은 것이 아주 편리합니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편리한 식품을 고르고 있는 미스 유씨는 방금 졸업을 마치고 나서 "이 물건을 사서 온수와 한 솥만 있으면 기본적으로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으니 별로 힘들지 않다.
식당에 가는 것보다 깨끗한 위생에 돈을 절약한다.
백화점 이 냉동 되면 온라인 상점 에서 인기 가 있다
무더운 날씨에 심성은 각 대규모 매장에서 가격 인하 세일 을 했지만, 냉방 을 연 매장 내에서는 약간 쓸쓸해 보이지만, 인터넷 매장은 실체점 에 대한 우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에서 옷, 화장품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충전료 등 물건을 배달하고, 성시 성심으로 모든 것이 인터넷에서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1년 넘게 인터넷 쇼핑 경험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는 쇼핑하는 걸 좋아하는데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낮에는 아예 나가지 않으려고 했는데, 가까스로 저녁 날이 시원한데, 백화점은 대부분 89시쯤 문을 닫았으니, 그냥 쇼핑몰에 놀러 가 본 적이 있어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여름철에는 의류 판매의 비수기였지만 올해는 무더위 날씨와 우천의 이중 작용으로 많은 온라인 상점의 의류장사는 비수기에서 성수기로 바뀌고, 주영 여장 가게주인은 "6월 자신의 주문서가 3성가량 늘어나서 매일 발송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월 10만 명의 복장 안내 사례 분석, 왜 그녀만 옷을 팔 수 있을까?
- 뉴스 택배 | 상장 의 첫 재보 표현 이 양호한 사모상 그룹 이 디지털화 업그레이드 를 가속 하다
- 뉴스 택배 | 판도라 2분기 이윤 폭락 은 직원 1200명 을 퇴출 할 것 이다
- 뉴스 택배 | 좋은 패가 산산조각 나고, 두가반은 ‘ 럭셔리 ’ 라벨을 잃어버렸다
- 패션 브랜드 | 파리세가 2019'B.'로고 포켓 시리즈 발표, 식별도가 극히 높다.
- 뉴스 택배 | 자ara 성명: 파업을 지지한 적이 없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의류 가맹점을 열어 공부해야 하는 배합 기술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명절 마케팅 기교의 여장점은 어떻게 준비할 수 있습니까?
- 보전을 경영하다 | 2019년 여름 의상 청소 활동 실용기교 나눔
- 상업보전 | 여장 가맹점을 열어서는 어떻게 보급 업무를 잘 할 수 있습니까?
- 농민 노동자 소득 이 처음으로 크게 상승하여 12 5 산업 의 업그레이드 를 가속시켰다
- 전망 이 사람 의 통용 포인트 시장
- 여러 번 고위안화 환율을 창조하고 암전투가 한창 거세다.
- 무한대양 백화점 광곡점 전면 업그레이드
- 아무 거리낌 없이, 구미 여자 스타 초가을 스카프가 마음에 닿았다.
- 원유 선물 가격 상승 & Nbsp; 재고 감소
- 백 원짜리 옷을 입고 2시간 만에 실을 열다
- 창업자, 이 일들은 준비되었습니까?
- 9월 30일 시판 필독: 정책 전망 불확정 제약 시장
- 가죽 단백가루를 불법 제조 전개하는 등 가죽 쇄제 제품 정리 업무에 대한 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