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textile 추동면 보조가 정장 원단 우위를 돋보이게 한다
'p'은 중국 국제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에 가본 사람마다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 대한 E1, E2 관의 인상이 깊다. 정장 원단의 집중 전시구로 많은 국내 내외의 우수한 정장 원단 생산상을 포함해 정장 원단의 첨단 기술을 담고 있으며, 매년 가을 겨울부터 온 세계의 정장 원단 트렌드로 눈길을 끈다.
바로 < p >
은 또 1년 전시회 시즌이다.
intertextile 추동면 보조 원단 업계가 연도 성세를 맞아 강평나 담모, 화방, 지향, 삼모, 신방향, 여의와 남산, 희영, 신주...
이 같은 사람들의 눈에 익은 이름들은 또 사람들의 시야에 나타날 것이다.
바로 < p >
‘p ’은 전시회가 곧 다가올 때, 이 국내의 정상적인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의 정장 업체도 사전에 위치한 위치를 구축하는 데 있어서, 기업에 속한 전시회를 실력으로 부르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신상품 출격
바로'strong '-'디테일 시장'을 연구 개발하고 바로
《p 》 전시회에서 참신한 전시품은 영원히 전시 기업에 참가한 제승법보이다.
바로 < p >
'p'은 쑤저우 지분 주식 유한회사에 대해 올해 인터스틴 추동 보조 전시회를 통해 새로운 여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신 원료 대체 제품도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은 올해 상반기 가금업이 나타난 역정으로 우모 가격을 롤러코스터처럼 낮게 탔다. 이것은 방직기업의 생산에 있어서 매우 불리하다.
국내 패딩의 생산 원가를 낮추기 위해 하류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깃털 대신품을 개발했다.
이 대용품은 현재 시장에서 이미 출시되었고, 올해 우리는 그것을 상하이 전시할 것이며, 이런 외부 역량의 대용품을 받지 않고 시장의 인정을 받게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설계 방면에서, 우리는 현재 자신의 남장, 여장 설계 작업실이 각각 2개, 디자인 면에서 자신의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것도 품질의 보증이다.
완제품 사업부 부사장에게 이렇게 소개하다.
바로 < p >
은 금년 전시회에서 새롭게 진척되고 강소록항 과학기술 지분 유한 회사를 포함하고 있다.
매출 사장은 인터뷰를 할 때 올해 사슴항 전시품의 유별은 예년보다 더 풍부하다고 말했다.
"예전에는 울 정방직 원단 위주로 올해 정방, 반정방직, 조방 등 정장 원단이 다 보여집니다.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은 시장이 상대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생산유형을 끊임없이 조정하여 고객의 변화를 충족시키기 위한 수요다.
한편, 현재 고객 주문서는 패션화, 우리의 전시품도 더욱 패션, 그리고 우리 전시품에 활용할 수 있는 얇은 외투에 활용할 수 있는 니트 원단을 볼 수 있다.
'-'p' '
은 여러 해 전시회에 참가한 노전상, 절강 송정 방직 유한회사로도 이미 전시 준비를 마쳤다.
회사 판매 사장은 기자에게 올해 송정의 특색 전시품은 재생 섬유소 섬유질 제품으로, 이런 송정 자주적으로 개발한 제품은 원료부터 후 공정까지, 전체 과정은 생태환경환경을 보호하는 것이며, 이런 회사 직원들을 자랑스럽게 하는 곳이다.
“ 나는 매우 기본적으로 나에게 알려줄 수 있고, 우물은 줄곧 목적이 있는 온갖 혁신을 하고 있다.
그녀가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확장 채널 < < < < < < < < < 의 < <
바로'strong `의 업체 입체 이미지 만들기 `
은 전시회, 인터넷 마케팅, 노고객 소개, 새로운 고객 소개, 시장 확장, 브랜드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경로로, 줄곧 국내 원단 기업의 진락도의 몇 가지 방면이다.
바로 < p >
'산동 강평나그룹 유한회사, 회장, 하위 기업의 모든 직원을 안고 싸우는 정신, 매회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우리 회장은 상하이면 보조 전시회에서 여유가 없을 때, 그는 전시회부터 완전하게 전시회까지 종료할 것이다.
우리는 매회 고객과의 접촉을 중시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상거래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강평나는 현재 중점 고객 2,30여 가구가 있으며, 그것들을 위해 파일을 건립하고, 상대성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서로의 장기적인 협력도 편리하게 하고 있다.
코나시장 기획부 설계 보조가 기업 내의 세부 사항을 소개한다.
바로 < p >
‘p ’과 같은 현명한 음식, 절강희영 방직 주식회사, 국내 대다수 원단 기업과 다른 길을 가며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남들이 부러워하는 시장 실적을 노리는 비결이 된다.
흑자 회장은 사실 비결이 간단하고 비슷한 원단, 이탈리아 원단 업체는 30유로, 30달러를 흑자로 팔았고, 상대 인도 기간은 3개월 만에 반달으로 흑자 흑자 를 비교하면 우세는 눈에 띄었다.
국내 차원에서 고단 노선을 걷고 있어 차별화된 원단 제품을 만들고 있다.
다른 시장, 다른 전략, 기쁨 흑자에 있어서 시장 경쟁력 이 이렇게 된 것이다.
바로 < p >
과 시장이 서로 배포하는 것은 종종 기업 지명도의 확장과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이다.
지향에 대해서 말하자면 바로 이런 방법이다.
성품 사업부 부사장에 따르면 이미 전형 업그레이드된 중요한 시기에 시장의 중점적으로 보급해 올해는 지향에 있어서 더욱 중요하다.
"우리는 단순히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지향을 넓혀야 할 브랜드다.
올해 전시회에서 세심한 사람들은 우리 4대 원단 브랜드 ‘골드 패밀리 ’ ‘의비뉴 ’, ‘쿨푸스 ’, ‘XINGMAX ’의 제품은 모두 전시될 수 있다. 이는 통합 시장, 통합 자원의 과정이기도 하다.
'-'p' '
'p'은 시장 채널 건설 과정에서 원단 기업도 자주 시도를 한다.
송정 판매 사장은 매우 실질적인 상황을 이야기했다.
4 년 전 송정은 인터넷 플랫폼에서 원단 판매를 시도했으나 실물도 못 만지고 저렴한 가격으로 승리한 플랫폼으로, 온라인플랫폼은 중고단 노선에 적합하지 않은 송정도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모드로 퇴출돼 기존 마케팅 모드에 집중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strong'을 계속 진행하세요' -'strong '' -'의 '-'의''
바로'strong '-'협동 합작' 실현 예정 < strong >
'p'이 다가오는 인터스틸 상하이 추동 보조 전시회에서 E1, E2 관의 크고 작은 정장전 업체들이 많이 참석했다.
이 전시상들은 비록 목적이 있지만, 그들의 입에서 나오는 많은 것은 ‘ 이미 습관이 되었다 ’ 라는 몇 글자이다.
바로 < p >
은 “이는 원단 업계의 연간 성회로 참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업계, 동종 트렌드가 탈선하기 때문에 우리 루항은 올해 다시 왔다. E1 관에서 156평방미터의 전시면적을 신청해 우리 기업의 면모와 정신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
사슴항 판매 사장이 말하는 것 같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index.aaast)'는'a href ='http:'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s.as.astp'을 통해'면 소스'의 상빈들'을 분석했다.
그는 상하이 원단전은 3대 우세하고, 전공, 전람을 전공, 핵심 기술과 대표적인 조류를 갖춘 원단이 전시회에 등장하고 있으며, 2는 성규모, 면적이 크고, 전람자가 많고 포인트가 많다. 3은 양성해내외를 형성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외국전과 전문 관객이 많아지고, 양측 사람들은 모두 이 양성 순환의 감각이 매우 좋다.
바로 < p >
‘상해전시회 이전에 두 차례의 전공 전시회를 각각 프랑스 파리와 러시아의 모스크바에서 열릴 예정이며, 기쁜 날도 과거에 가서 보고 유행 추세와 메시지를 흡수할 예정이다.
그러나 결국 우리의 중심은 상하이 전시회에서 우리가 배운 가장 새로운 것을 보여준다.
회장이 소개하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전시 업체도 있고 속내의 작은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다.
송정은 전시장을 신청할 때 120여평의 면적을 신청해 최종 심사한 실제 참가 면적은 117평이다.
우리 기업들은 물론 더 큰 전시 면적이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전시공간이 있다.
또한 전시회 주최측이 갈수록 많은 전문가들을 끌어들이고, 서로의 협력을 높일 가능성과 수준을 높이는 것도 일종의 대출 전시회가 공승을 이루는 모드이기도 하고, 이 역시 주최측이 전시회를 개최하는 초심이다.
올해 가을 상하이전에서 새로운 수확을 기대하다.
송정 판매 사장이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매일매일 손을 잡고 경동운창 이 동북 농산물 을 추진 하여 상행 하다
- 지방 핫점 | 푸젠 최초의 방직 공장이 살구림 이전에 작은 시골에서 탄생한 것은 이미 현대 공업의 중지가 되었다
- 터뜨릴 거야. | 빈주 방직 산업 고품질 발전이 전면적으로 출항하다
- 돈 벌어줄게. | 하반기 방직은 어떻게 하는지, 날씨의 사장이 이미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너는 아직도 수동적으로 따라다니려고 하느냐?
- 창업의 길 | '중고구화 '거래 배후 위험 방지 정보 조작 가능
- 협회 동태 | 업계 활동 통지: 2019 중국 원단의 스타 시리즈 개최
- 뉴스 택배 | H &M, 유니폼, 자ara가 잇달아 인도에 진출해 시장 강탈!
- 뉴스 택배 | 세계 최대 희귀 구두 거래 플랫폼 GOAT 중국 상륙
- 뉴스 택배 | 상반기 방직 의류 수출 안정,'김구은 10'이 계약을 취소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주가가 왜 떨어지지 않습니까?오히려 역사 최고치를 기록했다
- 심천 은 인터넷 사유 로 전통 의류 산업 을 만들었다
- 키 작은 계집아이, 올가을, 이렇게 셔츠를 입고 반바지를 매치하면 늘씬해 보인다.
- 동부 연해 의류 산업 서쪽으로 빠르게 신강으로 이동하다
- 温州鞋业刮起“定制风”抢占高端市场
- 백리 완벽 브랜드 조합 남자 구두 고단 시장 진출
- 중국이 먼저 건조 제트 습방 탄소 섬유의 기술 난제를 공격하다
- NE TIGER 피초는 산동 플래그숍에서 주년 축제를 열었다.
- 《디인걸의 신 도용왕 》이 개봉을 앞두고 양영과 유가령이 서로 다투고 있다.
- 원주 허실 결합 네트워크 원창 의류 브랜드 다시 신입생
- 소녕선 상단 아래 두 고객 이 공유 하여 백하천 가죽 기업 이 입주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