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이 자주 사고를 일으켜 운전을 하면 어떤 신발을 신어야 합니까?
은 4월 27일 오후 10시가 넘었는데 28세 옆 아가씨가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가다가 갑자기 길가에서 전봇차 한 대를 뛰어 나오기 위해 전봇차를 들이받지 않기 위해 아가씨가 브레이크를 밟았을 때, 하이힐이 브레이크 위치에 끊겼더니 당황 중 세 대의 차를 연속으로 들이받았다.
바로 < p >
의 하이힐은 줄곧 미녀의 필수 신기였다.
예쁜 하이힐은 여성에게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는 ‘발 ’이 매력적이지만, 운전할 때 하이힐은 종종 아름다운 ‘킬러 ’가 된다.
따라서 여자 기사가 하이힐 한 켤레에 비싼 대가를 치르지 말라고 일깨웠다.
물론 하이힐을 제외한 여름의 차가운 슬리퍼, 무띠 샌들, 집게 슬리퍼, 운전 시 신는 금지 신발이다.
우리 같이 운전할 때 신는 신발을 벗겨보자.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미치는 위험 계수 가 높을수록 < < strong > 가 < < < t의 < t의 < 의 < 의 >
바로'strong `1, 상세 굽 `
‘p ’은 굽이 가늘고 높고 비수처럼 일반적으로 8cm 이상으로 직경이 가장 가늘고 1cm 이상 넘지 않을 정도로 가장 섹시한 신발이 될 수 있다.
하이힐을 신고 운전하면 브레이크를 밟기 쉬우니'디딜 수 없다'는 경우도 있다.
또한 비교적 높았기 때문에, 밟을 때는 힘들 뿐만 아니라, 발뒤꿈치가 공중으로 떠오를 수 있으니, 발판 각도를 잘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급브레이크를 밟을 때 조작이 잘 되지 않는 경우는 큰 위험이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2, 언덕과 < < strong > 이 대표님 < < < <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비탈과 신발은 일반적으로 전체 바닥을 뒤따라 앞의 굽이 연결되어 있는 신발과 달리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있는 독립적인 방향 하나이다.
이런 신발을 신고 운전할 때도 발판을 제대로 밟지 못하면 발판을 끝까지 밟아도 발은 쥐가 날 것 같다. 힘을 내거나 급하게 브레이크를 밟을 때도 쉽게 발목을 삐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3, 샌들, 슬리퍼 ` ` ` `strong `의 `
‘p ’은 한여름에 이미 이르렀는데, 많은 아름다운 여자들이 각종 예쁜 무띠 샌들 을 신고 일부 여자 기사도 무끈 샌들 을 신고 사랑하는 차를 열었다.
하지만 샌들은 슬리퍼와 성격이 완전히 똑같다. 이 신발을 신은 것은 예쁘지만 운전은 위험하다.
차량 운행이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운전사가 실수하기 쉬워 교통사고를 일으킨다.
비상 상황에 대비 운전사가 긴급 주차를 해야 할 경우 슬리퍼를 신고 브레이크를 밟고 미끄러져 부실해지지 못하고 브레이크 발판을 밟지 못하는 경우 추돌, 충돌 등 교통사고가 쉽게 발생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경우, 운전할 때 굽이 4센티미터 2분 초과 ` ` ` ` ` `strong `가 `
'중화인민공화국도로 교통관리조례 '제3장 26조의 규정, 기동차 운전사가 슬리퍼 운전 차량을 신으면 안 된다.
사고가 발생하면 한 쪽의 기사가 슬리퍼를 신는다면 그 사고에서 이 기사는 책임이 없다 하더라도 사고 책임은 다른 측이 부담을 받지만, 운전기사도 슬리퍼를 신고 운전하는 처벌을 받아야 한다. 사고 상황에 따라 쌍방이 책임을 져야 한다면, 슬리퍼를 신은 기사는 사고 책임 외에도 처벌을 받아야 한다.
바로 < p >
'교통안전법'이 실시된 후 하이힐과 슬리퍼 운전 차량에 대해 실내화 신는 물론 고4cm 이상 하이힐이나 맨발로 전화통화를 하는 등 안전운전을 방해하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규정해야 한다.
규정을 위반한 운전자는 2점을 공제하고 일정한 벌금을 내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건의: 차 안에 플랫슈즈 한 켤레가 준비되어 있음
은 하이힐을 신고 차를 몰고 발뒤꿈치를 높이 올려 무형적으로 발판을 밟는 힘과 각도를 넓혀야 운전사가 발끝을 밟고 밟을 수 있어 정상적인 제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따라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하이힐은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긴급제동은 아니더라도 발바닥이 미끄러질 확률이 상대적으로 늘어나고 의외의 사고를 내지 않았더라도 발목을 삐울 수도 있다.
따라서 많은 여성의 조종사가 차 안에 플랫슈즈를 마련할 수 있도록, 운전하기 전에 반드시 플랫슈즈를 갈아입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포스터 | 그림: 300여 원도 이렇게 좋은 부츠를 살 수 있다
- 시장 시세 | 제약 요인 은 동완 제화 등 산업 이 공심화 를 당했다
- 기업 정보 | 특보 올림픽 패밀리 올스타의 진용이 표마를 쫓아가고 싶다.
- 스타덤 | 예보 운동화 요밍
- 소비권 | 복장 신발 모자 백성 고소 최다 명절 쇼핑 맹목적
- 무역 정보 | 정부 협회 신발 기업이 새로운 무역 장벽에 손을 맞대고 대응하다
- 기업 정보 | 이녕 플래그점 남경로'운동형 '상전
- 시장 시세 | 온주 중소화 기업이'성장계획'을 가지고 있다.
- 소비권 | 걸레가 구두를 닦자마자 색이 바래다
- 기업 정보 | 강패의 회장 홍홍홍 회장은 ‘ 자선세가 ’ 에게 수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