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기업은 왜 자주 인터넷을 바꾸는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까?
무식보다 무서운 것은 두려움을 모르는 것이고, 추세를 알면서도 계속 역행하고 있는데, 사마귀는 당사자인지 알 수 없다.
무릇 서운해하지 못하고, 기존의 선을 베어 버리지 않는 루트를 베고 낙후무위한 구관리 체제로 선상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이곳은 노병이 중점적으로 무식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전통 기업
무지하다
우리가 자주 만나기 쉬운 예를 들면, 우리는 미래를 대표하는 새로운 패턴을 이야기할 때 이런 오구에 빠질 수 있다: 즉 이러한 새로운 패턴은 성공적인 사례가 없을 것 같아서 관망이나 기다림을 선택했다.
예컨대 노병들이 있는 가전업체 O2O, 대다수 사람들은 이 업계에서 성공하지 못한 사례나 이 업계는 상품집을 제외하고는 신주망, 미악악 외에 성공한 견본이 너무 적어 새로운 패턴의 성공을 증명할 수 없다.
이 두 가지 전형적인 업계 사례를 제외하고는 알리 천고양이 플랫폼에서 풍생수 를 일으킨 집 기업은 적지 않은 것으로, 그들도 할 수 있다
O2O
.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신의 식견, 관념 등 문제로 이런 사례가 존재하는 것을 몰랐다.
한 업계의 성공 사례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런 사례는 아니다.
자신의 비즈니스 고양 때문에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CNIC에 따르면 2014년 6월 현재 우리나라 네티즌 규모는 6조32억, 이 가운데 휴대전화 네티즌은 5.27억, 인터넷 보급률이 46.9%로 나타났다.
이는 거의 절반 가까운 인구가 인터넷네티즌이라는 뜻이다. 이처럼 거대한 인파가 각 업계에서 인터넷을 생성하는 기업을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이 기업들은 인터넷에 속하는 스텔스 기업에 속하며 대외적으로 저조한 반면 외부인들은 그들이 전통기업의 어떤 차이도 알 수 없다.
노병들의 관점은 기업이 인터넷에 들어가는 기초와 시금석이 아니다. 동행의 성공 사례가 없어도 그 추세에 있는 이 업계의 사용자는 인터넷에 들어섰고, 게를 먹는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다.
기업이 처음으로 사용자를 따라가면 틀림없다.
흔히 한 업계의 성공적인 사례가 많을 때 다시 따라간다는 것을 기억해 주십시오. 당신은 이미 많은 기회를 잃어버렸습니다.
기업이 인터넷에 들어간 삼책
인터넷을 산으로 비유한다면, 현재 전통기업과 인터넷의 관계는, 어떤 기업은 산기슭에 있고, 어떤 기업은 이미 산허리에 있고, 어떤 기업은 이미 산꼭대기에 오르고 있다.
산기슭에 있는 기업들은 알다시피 엉망진창이다. 기업이 인터넷에 진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인터넷이 자신의 생명을 혁혁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등산의 경로가 어떤 도구가 필요한지 모르겠다.
산허리에 올라간 기업은 전방엔 가시덤불에 밀려 있지만 적어도 산으로 가는 길을 더듬어 알아내고 인터넷을 알게 되면서 이해하는 인터넷이 자신과 접촉한 인터넷과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고, 잘 모르겠지만, 인터넷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상익을 찾는 것을 천천히 배웠다.
정상에 오르는 기업은 문득 깨닫고 인터넷의 본질을 깨닫고 자신의 기업을 인터넷화 개조하는 법을 배웠다.
산기슭에 있는 기업에게는 인터넷에 들어가는 3책과 전략의 유선과 차이는 상등, 중등, 하등으로 나뉜다.
상책들은 사용자를 앞다투어 인터넷에 들어가서 사용자를 들어가게 하는 것이다.
이 대책을 쓸 수 있는 사람은 실질적으로 높은 사람이며, 강한 시장의 예감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집행력도 필요합니다. 사용자가 파헤치는 구덩이에 뛰어들 것인지 확실할 수 없으며, 전기 투입은 무구동입니다. 바닥이 보이지 않고, 필요한 비용이 너무 높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이런 인터넷 업계의 대인과 달리 이 책의 사람을 대담하게 쓸 수 있는 것은 얼마든지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가 업계에서 모두 전형 성공 사례를 보기 드물다.
중등지책은 사용자와 함께 인터넷으로 매진하고, 사용자가 어디까지나 따라가는 것이다.
이른바 춘강의 물난오리는 먼저 알고 있는데, 적절하지 않은 비유로, 사용자는 바로 우리의 오리다. 언제 봄에 오리가 우리보다 오리가 더 예민하다.
때가 되면 강에 내려서 어획을 따라 오리를 따라가면 된다.
아니면 노병들이 거주하는 가업의 주류 소비족은 25 ~35세, 중위수는 30세, 첫째 인터넷 주류인 80후로, 28 ~30대 때면 2009년부터 2010년 이 시간의 절점으로 지난 2009년부터 중국 가거업계 주류 소비층을 맞아 2009년부터 2009년부터 2009년부터 2009년부터 인터넷의 주류 소비 인파를 맞을 수 있다면 성공할 기회가 많다.
현재 가전업체 첫 진영 상품 집들이 신주망과 메리카악악악은 이 해부터 급부상하고 있다.
하등 한 계책 은 사용자 가 들어오는 것 을 기다리고 있다
인터넷
인터넷에 뛰어들어 고객을 찾습니다.
이 책의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입장할 때 시장에 이미 성공한 선례가 있어 이 종류 기업은 대부분 보수형이다.
물론 달리기 진출은 적어도 추세를 파악했다.
이런 기업들이 상책과 중책기업을 따라할 수 있는 것은 자금 실력과 집행력이다.
철저히 변형할 결심이 있다면 집행력이 너무 강하고, 모퉁이차가 없을 가능성은 없다.
물론, 가장 두려운 것은 그냥 뛰어 들어가서 새는 것을 주워 버리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법률 강당 | 독일 '표마' 위권 이 두 절상 에 각각 10만 위안 을 배상 할 것 을 요구했다
- 유명인 인터뷰 | 방담: 등국견은 광저우 주조 신사치품 소매구
- 복식 문화 | 陈义红:海外并购文化需先行
- 보물을 배합하다 | 옷에 4가지 특징을 매치하여 독특한 자아를 드러내다
- 조류 풍향표 | 2011 & Nbsp; China & Nbsp; In & Nbsp; In & Nbsp; Paris 중국 당대의 창의는 파리에서 베일을 벗는다
- 조류 풍향표 | ‘꽃 ’은 통근 치맛옷 & Nbsp; 숙녀 쉽게 연령을 줄이는 것을 돕는다
- 구두시장 | 올봄 싱글 가격'천위안 &Nbsp', 겨울 신발 집단'세탁 '
- 업종 투석 | 2011년 의류 내수 또는 지속력
- 학습 영역 | 올바른 코디와 보양 남성복 디테일
- 학습 영역 | 여자는 반드시 좋은 장소를 입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