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는 단일 폭락 후 반탄 가능 의 상승 추세 가 여전히 그곳 에 있다

2015/11/28 14:42:00 14

주식시장투자창업판

금요일, 지수가 헛걸음하여 하행하여, 접시에서 여러 차례 다이빙, 판덩이의 손실이 막대하다.

반면에 증권업자는 금요일 주식지손가락이 주파를 일으켰고, 그중 하나는 중신, 국신증권이 입건된 후 해통증권도 입안 조사를 받고, 업종 및 판덩이에 영향을 많이 미치는 원인이다.

최근의 시장을 살피면 정책의 영향이 많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신주 재개는 규칙이 어떻게 바뀌든 시장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은 항상 존재한다. 한편, 정책상 증권업자 자영 업무를 해제 제한을 의미하며, 증권업자는 완전히 창고 대충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틀간의 시세에 대해 춘풍 고문단의 물결은 목요일에 우려가 있었고, 현재 상해는 이미 반기선 근처에 가까워졌고, 단기간 스트레스는 다소 있지만 창업판은 9월 중순 이후 반탄으로 현재 4037 ~1779시까지 급속히 하락한 반분 인데다 7월 24일 고속 성교 밀집구 인근, 이중 압력이 시장으로 올라가는 속도를 늦추고 있다.

금요일 시장이 흔들려 낮아졌고, 오후에 대폭 다이빙 하며 단일 폭락의 시세로 변했다.

우리는 표면에서 폭락을 보는 도화소는 국신증권이 조사되어 증권업자 판원판의 폭락을 야기하여 실제로 시장이 두 달 넘게 상승하여 이미 큰 이득판을 쌓았고, 메인보드나 창업판도 이미 접근했고, 금요일의 회락은 예상 안에 있지만, 단일 대락의 폭은 확실히 크다.

현재 투자자들은 이 폭락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다. 번파에 주목하는 것은 리더십 창업판이었고, 금요일 하루의 다이빙은 이미 1차 지탱자 2630시 부근에 이르렀고, 후기가 떨어지면 조정폭이 250시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물론 단계적인 조정 과정은 1단계적으로 23350점으로 급락한 것이 아니다.

투자자들은 다음 주 시세의 반탄력에 관심을 기울여 수중의 주식의 거취 조작을 할 것을 건의한다.

목요일 시장의 고도가 낮아진 후, 금요일 상하이침은 분분히 낮아졌다.

개장 후 증권업자 등 금융품종과 최근의 히트 판괴 집단이 도르루를 만나 주가가 빠른 속도로 하행했다. 그중 상해는 5일, 10일, 20일, 30일 등 균선으로 이어지는 중요한 지탱, 창업판 역시 제재 판자의 집단 회락 아래 2700점을 빠르게 떨어뜨렸다.

전체적으로 이공 소식이 함께 발효되는 가운데 양변이 질적 변화를 일으킨 후,

지분

지난날의 기세가 무지개처럼 사라졌다.

물론 거시적으로 정책면의 미조는 사실상 전기 주재의 기본적 해소와 구조의 기본적인 성공을 보여 현재 일부 제한도 점차 해제되고, 시장 기본면은 점차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으로 대풍은 곽일명을 돌아보며, 단기 시장은 여전히 예금 자금의 바둑, 증량자금이 깊지 않은 가운데, 신주 발행의 영향에 따라 시장이 격화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시장을 향한 국면을 바꾸지 않으며 호전적인 국면을 고려할 수 있다.

구체적인 조작에서는 적당히 창고를 건설하고 창고를 가산하고, 블루칩 평가 우세 하에서 단기적으로 조작할 수 있지만, 중선은 계속 배치될 수 있다.

창업판을 우두머리로 한 디스크 주식에 대해 반탄에 집중할 수 있다.

40% 중장선, 블루칩 위주, 20% 디스크 소재주.

금요일 주식지손가락의 빠른 살락으로, 하락폭의 플랫폼에서 보면, 증권업자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살락의 주요 동력 원원이며, 증권업자 판괴는 거의 전선이 하락하고, 최근 권상판괴 부정 소식은 비교적 많다.

첫째, 증감회는 증권업자 융자류 수익을 상환하고 규모가 약 천억 위안이다.

천억 자금의 규모는 증권시장의 일일조억의 거래량에 대해 기본적으로 완전히 소화할 수 있지만 표면상의 숫자적인 물건을 볼 뿐만 아니라 국가가 증권시장을 통제하는 결심 수단을 보며 조정하는 것은 미래의 시간상태화의 물건이 될 것이다.

둘째, 이번 주부터

양융 업무

보증금 비율은 50%에서 100%로 조정되고 있으며 주로 신규 고객에 대한 분석은 시장의 영향이 크지 않은 것 같지만 정책에 연관성과 조합성을 감안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공봉봉의 조치로 증권시장의 행위에 중기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

셋째, 또 소식으로 보면 중신증권과 국신증권이 감관층의 조사를 받고 일부 증권업자들의 노총실연도 발각되고,

금융 부패

증감회에서 각 대금융회사까지 불태워 금융시장에 대한 지진이 예상되지 않아 중기에 증권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넷째, 주가는 8월 26일 단계성 저점을 본 이후, 상해 손가락은 최근 최근의 높이에서 30%에 육박하고, 창업판의 상승폭은 더욱 높아 이 시간대의 상승폭은 60%를 넘게 된다.

시간적으로는 3개월도 안 된다.

주식을 뒤져보면 100원주, 200원주, 심지어 50원 이상의 주식, 비일비재하면, 이 3개월에 다시 주식과 지수의 광광광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런 빠른 살해가 조금도 이상하지 않다.

이번 주 시장은 단계적인 고점을 볼 수 있도록 시장이 3550시부터 3650시까지 3650시간 진탕정리를 위주로 유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번 주 시장의 추세로 볼 때 금요일 의외로 다른 네 개의 교역일 시장의 추세는 우리의 판단과 똑같고, 금요일의 이런 추세는 시장이 하락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지 못했다.

금요일 같은 미친 살락과 주지손가락이 파위적인 추세로 볼 때, 살락의 동력이 충족하다는 것도 최근 몇 달 동안 연속 상승에 따른 가장 직접적인 반격이다.

당분간 시장은 낙관적이지 않으며 투자자들은 창고를 끊임없이 낮춰야 하며 33350시 인근에 지탱할 수 있는지 단기적으로 살펴보고 새로운 투자 전략을 다시 만들어야 한다고 명심하였다.


  • 관련 읽기

3대 주식 의 전선 이 전면적 으로 시세 가 북쪽 으로 몰렸다

주식 학당
|
2015/11/27 19:32:00
11

3대 주식 의 전선 이 전면적 으로 시세 가 북쪽 으로 몰렸다

주식 학당
|
2015/11/26 19:39:00
13

큰 쟁반 의 추세 는 여전히 매우 강하고 상해 가 약한 구도 이다

주식 학당
|
2015/11/25 20:22:00
9

상해 상해 깊이두 시의 낮은 출발 증권업자 주식 주식 중 동시 지수 상승

주식 학당
|
2015/11/24 20:33:00
17

주식시장의 전첨: 강세 진동 후 구조적 제승

주식 학당
|
2015/11/23 21:38: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大盘走出倒“N”字形走势 破位运行杀伤较大

短线大盘破位运行,对市场人气杀伤力毋庸置疑,即便技术反弹,3500点上方压力不容忽视,难以阶段走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