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학 연구 협력 만사리 성급 박사 후 공작소

2017/3/1 11:15:00 46

만사리경제작업장

12월 16일 만사리그룹 박사후 공작소 설립식 및 만사리와 절강재경대학 합작 박사후 과학 연구 공작소 개간식이 순조롭게 열렸다.

현장절강성인적자원과 사회보장청 전문기술처 처장 마샤리그룹의'절강성 박사후 공작소 '간판을 수여했다.만사리그룹이 성급 박사후 공작소를 세우고 집단이 혁신하고, 연구 개발 작업이 월월한 발전을 맞을 것이라는 의미다.한편 만사리그룹은 절강재경대와 협력 협의를 체결했으며 양측이'박사후 과학 연구 작업소'를 공동으로 건설할 계획이다. 만사리그룹 회장과 절강재경대 총장인 종효민 교수는 과학 연구소 공작소에 카드를 냈다.

기업 박사 후 공작소가 산학연의 결합으로 여겨진 최우수 적재체로 여겨져 있다.실용성 고단 인재요람.한편 이번 만사리그룹이 성립된 성급 박사후공작소와 절강재경대와 협력하여 대량의 경제, 관리학과를 도입한 청년박사 교사가 진입하여 박사후 연구를 전개하고 그들의 연구작업에 대해 많은 자금, 기초설비 등 투자와 지지를 준다.또 만사리그룹은 실크업계 유일하게 국가급 기업 기술센터와 실크 문화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팀도 박사 후 거대한 인원 보장과 연구 축적을 제공하는 데 편리하고, 각자의 우위를 발휘하기 위해 연구작업을 전방위 협조를 제공하며 연구진의 후고에 대한 우려를 해결할 수 있다.

만사리는 여러 해 발전에서 줄곧 인재의 육성을 1위에 두고 산학연구 협력을 중시하고 있다.작년 초만사리 집단중국 사회과학원과 본격적인 협력 협력 협조에 서명하여 이 원이 절강성의 첫 번째'뉴리즈 보스 후 공작소'를 건설할 계획이다.그룹의 업무 영역이 확장되면서 규모가 커지면서, 만사리도 더 잘 인식하고 과학기술과 인재는 기업이 발전하는 양익이며, 높은 수준을 건설하는 박사후과학연구 작업소는 회사의 과학 기술 혁신과 인재 양성에 중요한 고리다.

앞으로 만사리는 보스후과학연구소와 절강재경대와 더욱 넓게 펼쳐지는 과제 연구, 과학연구에 투입력을 높이고, 국내외 고교와 합작 배양 후 협력 시스템을 확장하여 기업자원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고 복합형 고층차 인재 양성 기초를 다지고, 자주창의력을 높이고, 핵심 경쟁력을 높이고, 그룹의 건강발전을 촉진하고 있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苏丝”系列蚕丝被 再获国家纺织产品质量检测合格证书

기업 정보
|
2017/3/1 11:11:00
77

선상 소매 증가 속도가 점차 남장 기업 전격 전자 상거래 플랫폼

기업 정보
|
2017/2/28 16:40:00
48

C 제라인 브랜드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정보
|
2017/2/28 11:05:00
34

방직 기업 원료 구매 수요는 집중 석방될 것이다

기업 정보
|
2017/2/28 10:42:00
68

절리공 — 영성석화 폴리에스테르 신섬유 연구 센터 출범

기업 정보
|
2017/2/27 10:27:00
121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양조화 부회장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 겸 중국 가방협회 양조화 일행은 소사 실지 조사 연구에 이르러 양회장 일행은 수사관, 제품 전시청과 생산현장을 시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