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특수 공종의 흡연은 아마 해고될 것이다

2017/3/8 22:50:00 28

특수 공종

직장을 이용하면 연기령을 위반하는 직원들에게 기율에 따라 노동계약을 직접 해제할 수 있을까?

답: 2017년 3월 1일 상하이사에서 가장 엄한 컨트롤 명령을 실시한다.

이 조례는 흡연금지 장소와 조례에 위반된 행정처벌에 대해 더욱 엄격한 규정을 했다.

만약 직원들이 “ 금연령 ” 을 위반해서 행정처벌을 받는다면, 사람단위로 기율에 따라 처리할 수 있습니까?

이 문제는 상황을 나누어 토론해야 한다.

우선 직원들이 ‘금연령 ’을 위반하고 근무시간 및 근무 장소에 있는지 인식해야 한다.

하면, 만약, 만약...

종업원

비근무시간 비근무 장소에서'연기령 위반'을 저지르고, 인단위로 규정 제도에 따라 처벌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과도한 관리 혐의가 있다.

직원들이 직장 내 흡연령을 위반하면, 직장에서는 규정 제도에 따라 처벌할 수 있다.

또 하나의 특수한 상황은 직원들이 근무 시간에 근무 장소에서 ‘ 운행령 ’ 을 위반하고 있으며, 예를 들면 고객 단위, 정부 공공 사무기관 등에서 근무하는 장소이다.

이 때 직원들은 직책을 이행하는 상태이기 때문에 그 이미지는 개인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직장의 이미지를 대표하고 있다.

만약 `금연령 `을 위반한 사용자 이미지가 손상된다면 고용인 단위 역시 규칙 제도에 따라 처벌할 수 있다고 경향이 있다.

직원들이 `흡연령 위반 `을 위반해서 직접 해제할 수 있을까

노동 계약

더 구체적인 문제를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직원들은 직장에서 담배를 피우는 데 노동계약을 해제할 만큼 심각한 처벌을 받을 수 없다.

그러나 불을 끄는 일터에 주유소, 가연물 창고 등 장소를 엄금하는 경우도 있다.

직원들은 흡연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극심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상황에서 여전히 제멋대로 행동하고, 인단위로 규정에 따라 근로계약을 해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심판기관은 이 조항의 합리성에 대해 의문할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는다.

행정기관에서 흡연자들에 대해 행정처벌을 벌인 후, 사람단위로 다시 처벌을 벌인 일사불벌 원칙을 위반하는가?

답: 직장으로 직원들에게 다시 한 번 처벌을 하는 것은 ‘일사재벌 ’의 원칙을 위반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한 일은 더 이상 벌하지 않는 원칙은 행정법 범주에 대한 개념이다.

‘중화인민공화국 행정처벌법 ’ 제24조에 따르면 “당사자의 같은 위법행위에 대해서는 두 번 이상 벌금을 줄 수 없는 행정처벌을 주어서는 안 된다 ”고 규정했다.

이에 따라 한 일은 더 이상 처벌하지 않겠다는 원칙은 행정기관이 당사자의 한 위법행위에 두 번 이상 처벌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고용인 단위는 행정기관이 아니라 직원들이 직장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은 그 용직 관리권에 근거하여 노동법의 범주에 속한다.

행정기관과 연령을 위반한 행정 벌금은 두 가지 다른 법률관계다.

두 사람 사이에는 갈등과 중첩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일사불벌 원칙을 위반하지 않는다.

  

질문:

고용 단위

“ 금연령 ” 위반으로 벌금을 물려 직원들에게 계산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까?

답:직장으로 ‘연기령 ’을 어기고 행정처벌을 받고, 직원들에게 계산을 요구하면 안 된다.

‘상해시 공공장소 통제 흡연조례 ’ 제18조에 따르면 “흡연장소 소재 단위에서 본 조례 제9조의 규정을 위반한 것은 본 조례 제16조에 규정된 관련 부문은 기한 개정, 2만원 이상 1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고 규정했다. 줄거리는 1만원 이상 3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고 규정했다.

흡연을 금지하는 장소의 위치를 규정하는 의무를 볼 수 있다: "(1)흡연자를 차단하거나 조직 충고하는 자원봉사자;(2)는 금연 홍보 교육을 완료하고;(3)는 통일 금지 금지 금연표와 감시 전화;(4)는 흡연자와 관련 기구를 설치하지 않고 흡연자에게 말리지 않는다.

직원들은 직장에서 담배를 피우는 데 직접적으로 행정처벌을 받지 않고, 직장에서 ‘ 조례 ’ 를 이행하지 않는 9조 규정의 관리 의무를 수행할 때 행정처벌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법정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처벌을 직원들에게 전가해서는 안 된다.

이 자리에서 실내와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피우지 말라는 호소는 자신의 책임도 주변 사람들에게 책임지라고 호소했다.

동시에 직장도 자신의 관리 직책을 이행하여 많은 직원들을 위해 건강과 편안한 근무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홈을 빼는 데 주의해야 하는 3대 오구

인사 노사
|
2017/3/7 22:43:00
19

속셈을 이루는 것이 옳다

인사 노사
|
2017/3/6 21:27:00
18

도루에서 성공하는 것은 사직신청서가 아니다

인사 노사
|
2017/3/6 20:42:00
19

구유에서 뛰는 5대 구식 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사 노사
|
2017/3/5 22:25:00
15

职工教育经费可分三种情形扣除

인사 노사
|
2017/3/5 21:48: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식사 예절: 개인 자질과 품위를 구현

식탁 예의 의미는 식사 식사 때 식탁에 있는 예의 상식을 가리키는 것이며, 식탁 예의 문제가 원만하다고 할 수 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