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하면서 잘 보이는데, 유량 천장을 많이 깨뜨려?
미국으로 많이 출시해 의문을 제기하고 사교 패턴이나 유량 천장을 깨뜨렸다.

7월 9일 보도에 따르면 최근 부정적인 상황에 시달리는 것은 미국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발표가 많았고, 매가와 적자, 플랫폼 상인과의 긴장관계까지 상장 뒤의 치명상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한편 텐센트, 고반얀 자본, 홍삼자본은 자신에 대해 유일종, 홍삼자본의 심남붕은 그동안 4년 동안 미국 상장회사 전적을 세운 적이 있다.
질의 소리에서 많은 출시 뒤에 숨어 있는 것은 음모인가, 양모인가?
비교 저가 본질 을 비교 했 다. 더 많은 것 은 이제 더 한 차례 연산 된 양모 게임 이다. 위신 에서 파생 된 수백 수천 명의 할인군 은 '값을 깎고 싶다' 무료 로 상품 을 들고 있는 플레이어 들 을 들 었 다.
한 사람이 떼에서 퇴출한 게이머는 최근 한 달 동안 무료 ‘베기 ’로 컵 하나, 벨트 한 개, 그리고 트랙터가 하나 있다. ‘컵 못 찾겠다. 벨트를 던졌고, 트렁크는 쓸지 모르겠지만, 여전히 구석에 남아 있다 ”고 말했다.
공짜인 양털이라도 게이머들도 불평과 불만이 있다.
자본
시장
앞에 이런 패턴은 "좋은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와 충분한 소통을 통해 대량의 유량과 사용자 습관을 파악하고 있다"고 독창적이다.
사교 할인 노는 것을 통해 전기상 플랫폼이 직면한 유량천장을 많이 깨뜨리는 것 같다.
타오보, 경동에 소홀한 소비자인 456선 소비자 및 전통전기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는 노년 사용자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설도 있다.
주간서에 따르면 지난 2018년 1분기, 플랫폼 지뮤직비디오 (사이트 성매금액)은 662억, 2017년 전체 절반에 육박하고 있다.
3년 동안 경동의 10년을 잘 마쳤고 타오바오 5년만에 이뤄진 성적은 "많이 많이 노력하면 데이터가 매우 보기 좋다"고 말했다.
또 출시의 배후에는 자본의 손이 휘두르고 있고, 주식책에서 나오는 기업의 핵심 가치관 ‘본점 ’은 보보 고창시자 단영평한 스타일로 인식되고 있다.
하지만 정려한 데이터는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을까? 다음 단계는 어디로 가야 할까? 2018년 1분기 GMV 와 주문량에 따라 퍼즐 많은 고객 단가가 38.9원으로 2017년보다 평균 6위안 높다.
하객 단가 배후에는 억제할 수 없는 손실이다.
2018년 1분기, 플랫폼 손실액은 2억 01억, 거의 2017년 연간 적자 절반을 차지했고,'적자 미래는 계속된다'고 말했다.
경동은 출시 전 적자를 물류 기초 건설에 대한 대량의 투입했다면 많은 적자를 또 돈을 어디로 던졌을까? 사교전상플랫폼에서 저가 상품을 어떻게 구매할 수 있을까? 현저한 답은 발길이 닿지 않는다.
이에 따라 음모론자는 현재 출시될 때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고 말했다.
"홍삼자본은 무작정 투자를 하지 않고, 단필투자를 하지 않고 다른 기업과 연관되지 않고, 홍삼의 후속 동작과 호흡을 맞출 수 없는 단독 기업에 투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심남붕은 앞서 홍삼의 투자는 서로 연관되어 있어 매 획마다 알까기 하나로 연결되어야 장기가 될 수 있다.
투자 소비 인터넷, 새로운 경제, 새로운 패턴을 선호하는 레드 스코어, 더욱이 많은 소셜 커뮤니케이션 모드 자체.
유량의 이익이 날로 정상적인 미래를 볼 수 있으며, 사교는 아마도 새로운 전기상경제를 추진하는 이 산업체인 제품, 물류, 데이터가 더욱 폭발하는 중요한 추진자가 될 것이다.
이 측면에서 많은 출시가 가능하면 이 산업사슬의 절입구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이 배후에는 복잡한 코너가 너무 많아 빗겨야 한다. 시장이 저가, 무료로 저가치 상품을 무료로 보내며 자본시장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도 곧 이 시장을 포기할 것이다.
이제 타오바오, 경동, 고라도 비슷한 스펠링 소셜 전기상놀이 를 내놓고, 이러한 노예 시장을 폭발시키기 전에 많은 시간을 남겨 두는 시간이 많지 않다.
- 관련 읽기
- 한풍이 다시 휩쓸려 왔지만 이번에는 일본으로 분다.
- 조덴 스포츠 상표안은 패하소연하여 임팩트 IPO 의 최대 걸림돌이 되었다
- 피크 스포츠 회장 허경남: 미래에는 더 많은 NBA 스타 계약을 할 것이다
- 중국의 조류 범위 안에 이 열 개의 조류점 및 전기 업체 `가 놀 수 있다 `
- 남호 홍선 을 우러러 보고 중온 꿈 출발점: 중복협 전원 학습 이 우리 당 광휘 역정
- 중국 남성복 원창기지인 상숙백마 복장 시장 개업
- 컨셉트 코브리! 중유럽 패션공장 최초 브랜드 쇼
- 강음흥 오모직 회장 오동표: 조방정 창심 백년
- 2018 패션 심천전 공심심의 패션의 밤 및 시상 파티 완벽 종막
- 쾌랑 `지 `가 미래 로 패션 의 좌표 를 만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