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 억 급 '폭발 펀드' 의 배후: 누구의 풍구, 위험 은 얼마나 됩 니까?

2020/7/10 11:27:00 131

펀드막후풍구위험

우 시의 분위기 가 추진 되면 서 '대출' 은 이번 주 신 펀드 발행 의 키워드 가 되 었 다.공모 펀드 의 첫날 모금 규모 도 다시 한 번 신기록 을 세 웠 다.

7 월 8 일 에 펑 화 이 창의 적 인 선 발 된 첫날 모금 규 모 는 1300 억 에 달 했 고 연초 에 예원 균형 가치 기금 모금 액 1200 억 의 규 모 를 돌파 했다.

붕 화 는 7 월 8 일부 터 7 월 21 일 까지 로 예 정 된 모집 기간 을 7 월 8 일 하루 로 변경 하고 모집 에 300 억 원 으로 한정 하고 모집 규모 상한 선 에 따라 종말 비율 을 확인 하 는 방식 으로 규모 의 효율 적 인 통 제 를 실현 한다.

7 월 6 일 에 발 매 된 집중 지분 가치 의 혼합 형 증권 투자 펀드 는 청 약 이 너무 뜨 거 워 판매 당일 에 각 대리 판매 기 구 는 당일 13 시 청 약 을 중단 하 겠 다 고 발 표 했 으 며, 결국 사후 300 억 원 한도 및 비례 배분 을 해 야 한다.

일주일 에 수백 억 심지어 천 억 원 이 넘 는 폭발 펀드 가 두 개 있 고 권익 기금 의 발행 이 절정 에 이 르 렀 을 때 다시 일어 난 뒤 에는 A 주 주 걷 기의 기반 이다.

7 월 이후 A 주 시장의 추 세 를 보면 증 시 지수 가 계속 오 르 고 7 월 9 일 까지 증 시 지수 상승폭 은 이미 15. 61% 에 이 르 렀 다.지수 도 7 거래 일 만 에 3000 선, 3400 선 으로 껑 충 뛰 었 다.

천 억 급 의 기금 을 재현 하 다.

올 1 분기 1 차 펀드 발행 이 정점 을 찍 은 뒤 4 월 글로벌 증 시 조정 에 따라 공모 펀드 발행 은 다소 부진 한 상태 다.

5 월 말 까지 100 억 급 펀드 가 다시 등장 했다.

7 월 의 새로운 절정 은 바로 A 주가 빠 른 속도 로 소 를 몰 고 가 는 시장 반응 이다.

"최근 많은 분 들 이 펀드 값 을 물 어보 시 는데 살 만 한 가치 가 없다. 투자 자 들 의 열정 은 여전히 대단 하 다."7 월 9 일 한 공모 펀드 인사 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에 게 말 했다.

가장 먼저 7 월 6 일 사이 에 만 나 볼 수 있 는 미 디 엄 플레이 스 발행 이 예상 밖 이다. 이 펀드 는 모집 당일 일찌감치 모집 이 끝났다 고 공 지 를 해 업계 의 놀 라 움 을 자 아 냈 다.

이 어 이날 정오 에 어 시 픽 펀드 는 인수 합병 과 활발 한 활동 으로 펀드 의 합 리 적 인 규 모 를 통제 하기 위해 대리 판매 기 구 는 당일 13 시 에 구 매 를 중단 할 것 을 요청 했다 고 밝 혔 다.결국 300 억 원 의 모집 규모 상한 선 을 정 해 비례 배급 을 할 수 밖 에 없다.

실제로 외환 보유 가치 정선 이 발행 전 모집 규모 상한 선 을 정 하지 않 았 거나 공모 펀드 의 인수 열기 로 '사후 한도액' 이 이 뤄 진 것 은 이번 이 처음이다.

예 상 했 던 이 펀드 의 발행 상황 이 있 었 는데 거의 끝나 지 않 았 다.그러나 시장 이 너무 뜨 거 워 서 공 지 를 앞 당 겨 모집 을 끝 낸 것 은 투자 자 들 이 냉정 해 지 기 를 바 라 는 것 이 고 우리 입장 에서 도 규 모 를 통제 하 기 를 원한 다.펀드 관련 자 들 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들 에 게 알 렸 다.

최종 데 이 터 를 보면 중판 가 치 를 더 해서 2020 년 7 월 6 일의 청 약 신청 확인 비율 은 43.03.8.8% 로 나 타 났 다.이 를 계산 해 7 월 6 일 중간 가격 을 합 친 1 차 모집 규 모 는 약 692 억 5000 만 원 이다.

중국 에서 부 를 모 으 는 가치 가 있 는 '선두' 를 정 선 했 고 7 월 8 일 에 펑 화 는 창의 적 인 선택 을 한 발행 도 유 난 히 뜨 거 워 졌 다.

21 세기 경제 보도 에 따 르 면 며칠 전부터 펑 화 펀드 측 이 이 신제품 에 대한 홍보 공 세 를 시작 했다. 이 펀드 의 담당 매니저 는 펑 화 펀드 의 스타 펀드 매니저 인 왕 종 합 이 고 과거 실적 도 펀드 판매 에 불 을 붙 였 다.

채널 데이터 에 따 르 면 펑 화 이 는 정교 하 게 선 발 된 당일 오전 에 400 억 여 억 의 매출 을 올 렸 다.이날 오전 에 도 펑 화 펀드 는 모집 조기 종료 및 한도액 공 고 를 발표 했다.

7 월 6 일 중판 가 치 를 더 해 7 월 8 일 붕 화 는 두 개의 폭발 적 인 새 펀드 를 선정 한 데 이 어 7 월 9 일 홍 덕 서 흥 3 년 간 보유 한 혼합 펀드 도 '1 일 품절' 되 고 비례 배분 을 실시 했다.이 펀드 는 이날 총 모금 액 이 80 억 원 을 넘 어 60 억 원 을 넘 어 섰 다 는 소식 이다.

"펀드 의 폭발 적 인 증가 가 빈번 하 다. 한편, 대중 들 이 자본 시장 에 참여 하 는 열풍 이 전염병 의 영향 을 받 지 않 았 음 을 나타 낸다. 대중 들 은 재 테 크 에 강 한 수 요 를 가진다. 다른 한편, 투자 자가 전문 적 인 일 을 전문 적 인 사람 에 게 맡 기 는 이념 에 대한 인정 을 나타 낸다."영 미 펀드 상무부 총재 시정 이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에 게 알 렸 다.

증권 화 자산 춤.

시정 은 "2019 년 초부 터 현재 까지 '오래 살다 보 자' 는 일이 적지 않 지만 이미 시장 바닥 이 올 라 가기 시작 했다" 고 말 했다.가장 중요 한 것 은 많은 권익 펀드 가 소지 자 에 게 비교적 좋 은 보답 을 받 았 고 더 많은 투자 자 들 의 관심 을 받 았 다. '주식 을 사 는 것 이 펀드 를 사 는 것 보다 못 하 다' 는 관념 도 사람들의 마음 속 에 깊 어 졌 다.

"현재 상황 에서 주민 들 의 자산 이 증권 화 자산 으로 이전 하 는 것 은 이미 거 스 를 수 없 는 추세 이다. 특히 이번 주식시장 이 크게 올 라 많은 증 액 자금 을 끌 어 들 였 다."베 이 징 의 한 공모 펀드 시장 인사 가

올 상반기 기준 으로 는 '일 일 완 판' 펀드 는 66 마 리 였 으 며 이 중 편 주 형 펀드 는 39 마 리 였 다. 이 가운데 예원 의 균형 가 치 는 3 년, 남 측 성장 선봉, 이 벤 다 균형 성장 등 11 개 펀드 의 첫 모금 규 모 는 100 억 원 을 넘 어 섰 다.

"권익 기금 의 발행 이 폭발 적 으로 인 기 를 끌 었 다. 한편, 올해 시장 유동성 이 매우 여유 로 웠 다. 이 환경 에서 자금 은 이윤 의 최대 화 를 추구 할 것 이다. 주택 에서 살 고 있 는 상황 에서 부동산 미래의 잠재 수익 공간 은 이미 대폭 하락 했다. 많은 자금 이 권익 시장 으로 바 뀌 었 고 부동산 자금 이 권익 류 시장 으로 점차적으로 이전 되 지 않 았 으 면 아직도 큰 방향 이다."그 는 부의 고급 연구원 인 장정 에 게 말 했다.

그 밖 에 장 정 은 '예전 에 우 시 개인 투자 자의 참여 도가 높 았 는데 올 해 는 구조 적 인 우 시 를 보 였 다. 장 외 시장 지수 상승폭 은 50% 를 넘 었 고 증 액 자금 은 외국 투자 와 공모 등 기구 투자 자 에 더 많이 집 중 했 으 며 개인 은 P2P 에 의 해 뇌 폭, 신탁 계약 위반, 은행 재 태 크 의 순익 파괴 등 일련의 사건 을 겪 은 후에 좋 은 기반 에 돈 을 맡 기 고 싶 었 다' 고 지적 했다."김 사장 은 조작 을 해서 간접 적 으로 주식 에 참여 하여 이윤 을 얻 었 다."

또 펀드 가 더욱 인 기 를 얻 는 요인 이기 도 하 다.

폭발 적 인 제품 의 특징 을 보면 스타 펀드 와 스타 펀드 매니저 의 흡수 효과 가 매우 현저 하 다.

5000 억 신규 발행 규모

펀드 의 '선두 효과' 뿐만 아니 라 올해 들 어 권익 기금 의 발행 도 전체적으로 상승 세 를 보 였 다.

Wind 데이터 에 따 르 면 올해 들 어 7 월 9 일 까지 총 256 마리 의 주동 적 인 권익 제품 이 발 행 된 것 으로 집계 되 는 펀드 의 합계 발행 규 모 는 5527.01 억 으로 전체 펀드 발행 규 모 를 차지 하 는 비례 가 50% 를 넘 어 섰 다.

"펀드 펀드 는 기본적으로 모두 역사적 인 실적 이 우수한 펀드 매니저 가 관리 하 는 것 이다. 공모 분야 에서 우수한 펀드 매니저 가 차지 하 는 비중 이 비교적 작 기 때문에 펀드 매니저 들 은 자금 경쟁 에서 쫓 기 는 대상 이 되 어 폭발 적 인 펀드 가 형성 되 었 다."생각 하 다.

"현재 권익 기금 의 발행 이 폭발 적 인 현상 은 사실 지난 날, 지리 적 이익, 인화 의 결과 이다."시정 은 "천시 (天 時) 는 2019 년 이후 시장 이 바닥 에서 빠르게 올 라 간 뒤 흔 들 리 고 있다" 며 "특히 실적 이 좋 은 펀드 매니저 들 이 관리 하 는 제품 들 이 많이 나 왔 다" 고 말 했다."땅 의 이윤 은 리 스 크 없 는 금 리 의 하행 이다. 자금 관리 가 새로운 규정 을 집행 하고 높 은 수익 을 가 진 갓 태 어 난 제품 이 부족 하 다. 점점 더 많은 자금 이 어느 정도 의 변동 을 겪 고 양질 의 상장 회 사 를 가 진 것 을 발견 하면 만 족 스 러 운 수익 을 얻 을 수 있다. 공모 펀드 의 권익 제품 은 일반 대중 에 게 쉽게 이런 투 자 를 실현 할 수 있다."

그 밖 에 시정 은 영업 기구 가 선발 에 대한 중 시 를 하고 추천 에서 과거의 실적 으로 미래 수익 과 배 고 픈 마 케 팅 을 유지 하 는 것 을 암시 하 는 동시에 대중 들 이 가격 이 오 르 거나 떨 어 지지 않 는 것 을 대중 심리 적 으로 추진 하 는 것 도 중요 한 '사람과' 요소 라 고 주장 했다.

사실 돈 이 폭발 펀드 에 미 친 듯 이 달 려 드 는 것 과 동시에 리 스 크 도 고려 해 야 할 부분 이다.

'펀드 의 존 재 는 합 리 적 인 부분 이 있다.그러나 공모 펀드 를 도구 로 자본 시장 에 참여 하고 자 하 는 대중 에 게 펀드 를 선택 하 는 일 은 폭 팔 이 같은 방식 으로 이 루어 질 필요 가 없다.시정 은 "투자 자 들 은 투 자 를 하기 전에 자금 계획 의 중요성 을 깨 닫 고 권익 기금 의 변동 성 이 20% 이상 인 것 을 이해 해 야 한다. 만약 에 자금 을 보유 하 는 시간 이 짧 으 면 어느 훌륭 한 펀드 매니저 관리 라 도 고객 에 게 손 해 를 입 힐 수 있다" 고 말 했다.

 

  • 관련 읽기

'중기 계' 의 대 패국 조사: 한 자본 브로커 의 현황 기

재경 요문
|
2020/7/10 11:27:00
19

북 향 자금 의 '시세 경로' 를 분해 하 다.

재경 요문
|
2020/7/9 10:42:00
0

6 월 의 매출 이 좋 은 상장 돼지 업 체 중 보 에 '폭발' 이라는 다 공 요소 와 관련 된 판 괴 평가 가 처음에 부진 을 보 였 다.

재경 요문
|
2020/7/9 10:42:00
0

배 자 강호 정화 폭풍 증권 감독 회 258 개 불법 플랫폼 노출

재경 요문
|
2020/7/9 10:42:00
0

종이 없 이 재 경부 인 무 구조 전환 을 검토 하 는 여행: '증권 회사 의 집' 은 크게 국 인 IR 전장 에 진출 했다.

재경 요문
|
2020/7/9 10:4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중기 계' 의 대 패국 조사: 한 자본 브로커 의 현황 기

중국 기술 학과 의 사례 에 따 르 면 일부 자본 브로커 들 은 합병 과 대출 등 일련의 수단 을 통 해 상장 회사 의 통제 권 을 얻 은 후에 상장 회 사 를 인출 하 는 것 으로 여 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