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회 APTEXPO 아시아 태평양 방직 의류 공급망 박람회가 싱가포르 아시아 태평양 전시회에서 성대하게 개막되었다

2024/11/14 20:14:00 0

싱가포르아시아 태평양 전시회

  현재 글로벌 경제 판도가 심각하게 재편되고 RCEP가 지속적으로 정책 배당금을 방출하면서 새로운 산업 변혁이 가속화되고 있다.새로운 갈림길에 서서 개방형세계경제의 구축을 추진하고 글로벌산업사슬의 공급사슬의 근성과 안정을 수호하며 공급사슬발전의 동력과 공간을 찾고 글로벌방직복장산업의 발전기회와 협력모식을 모색하는것은 이미 업종인들의 공동한 책임과 사명으로 되였다.

제1회 APTEXPO 현장

11월 13일,"유연하고 신축성이 있으며 지속가능한 방직복장공급사슬체계를 함께 구축"하는것을 주제로 한 제1회 APTEXPO 아태방직복장공급사슬박람회 및 고봉포럼 ("싱가포르 아태전시회"로 략칭함.) 이 싱가포르 금사회의전시센터에서 성대하게 개막되였다.

이번 싱가포르 아시아 태평양 전시회는"전시, 논, 방문"3대 분야를 핵심내용으로 하여 1차례의 정상포럼, 1차례의 국제전시회, 일련의 부대활동을 배합하였는데 이는 전시, 교류, 협력을 일체화한 국제화플랫폼을 구축하고 전 세계 방직복장산업의 엘리트력량을 집결시켜 새로운 발전기회와 협력모식을 공동으로 모색하는데 목적을 두고있다.

중국 방직 공업 연합회 회장손서철, 중국방직련합회 부회장,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업종분회 회장서 영 신, 중국방직련합회 부회장,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업업분회 상무부회장양붕정, 아세안 방직공업연합회 의장Albert Tan, 싱가포르 패션 협회 회장Sharon Lim, P 싱가포르 개인 유한회사 부사장엽숙분, 싱가포르 관광국 전람회 및 회의 체험 발전사 집행서장부계천Foursourse CEO 겸 공동 설립자Jonas Wand지도자 귀빈들이 개막식에 참석하기를 기다렸다.

이번 싱가포르 아시아 태평양 전시회는아세안 방직공업연합회, 중국방직공업연합회공동 발기,P 싱가포르 개인 유한회사, 중국 국제 무역 촉진위원회 방직 산업 분회공동 주관으로 싱가포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태국, 베트남, 홍콩, 방글라데시 등 국가와 지역의 16개 정부 부처와 업계 협회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미래 판도 배치

업계 발전의 새로운 동향을 탐색하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처음으로 공급망을 주제로 한 업계 전시회로서 싱가포르 아시아 태평양 전시회는 방직 의류 전체 산업 사슬을 관통하고 50개 이상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정부, 협회를 연결하여 80% 의 전 세계 방직 의류 공급망 생산 능력을 커버한다.중국 및 아세안 국가의 방직 의류 산업 협력을 위해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하여 아시아 태평양 내지 글로벌 산업 발전을 위해 새로운 기회를 창조하였으며, 반드시 자원 연동, 산업 연동, 시장 연동을 추진하여 산업 발전을 위해 혁신 역량을 모으고 협력 계기를 가져올 것이다.

중국 방직 공업 연합회 회장손서철중국과 아세안은 련속 4년간 서로 가장 큰 무역파트너로서 자원융통에서 협력을 심화하고 시장에서 서로 소통하면서 중국공산당의 가치를 창조했으며 쌍방은 산업집결에서 규모경제와 유출효과를 형성하여 상호보완우세에서 협동우세로의 약진을 실현했으며 중국과 아세안의 협력은 이미 전 세계 방직복장산업의 활력원천과 중요한 버팀목으로 되였다고 밝혔다.

당면 100년간의 변화국면이 가속화되고 새로운 산업변혁이 깊이있게 발전하고있다.내용에서 구조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방직복장공급사슬은 다원화배치, 지역화협력, 록색화발전, 디지털화전환의 추세를 보이고있다.새로운 형세하에서 아태지역의 산업협력을 강화하는것은 현실적의의와 글로벌가치를 갖고있다.미래를 향해 손서철은 다음과 같이 창의했다. 첫째, 개방속에서 상생을 추구해야 한다.다자간협력을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각측의 비교우세를 발휘하여 시장, 투자, 기술장벽의 제거를 추진하고 산업의 고효률협동발전을 촉진해야 한다.둘째, 혁신에서 돌파를 찾아야 한다."인공지능 +" 발전기회를 파악하여 수지전환으로 산업생태를 재창조한다.업종과 신흥산업, 미래산업의 융합발전을 추진한다.셋째, 책임에서 가치를 창조해야 한다.녹색 저탄소 이념을 관철하여 순환 경제를 만들다.인간본위를 견지하고 민생을 위해 봉사하며 사회책임건설과 ESG실천을 추진한다.

손서철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중국의 개혁개방은 한창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으며"일대일로"공동건설 창의, RCEP의 깊이있는 실시를 둘러싸고 중국방직은 더욱 개방적인 태도와 더욱 실무적인 조치로 아세안 각국을 포함한 아태지역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더욱 긴밀한 산업공동체를 구축하려 한다.

아세안 방직공업연합회 의장Albert Tan복잡다단한 국제구도에 직면하여 글로벌무역은 재차 동태적변혁을 맞이했으며 고도의 탄성, 탁월한 적응성과 확고한 지속가능성을 갖춘 공급사슬체계를 재구축하는것은 이미 각 업종의 생존과 발전에 관계되는 관건적인 명제로 되였다고 표시했다.바로 이런 도전과 기회가 병존하는 큰 배경에서 아세안지역 및 더욱 광범위한 아태시장은 독특한 우세와 잠재력을 보여주었으며 강대하고 지속가능한 공급사슬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천혜의 환경을 제공해주었다.

이러한 배경에서 지속가능한 발전리념은 점차 공급사슬관리의 핵심으로 되였으며 환경문제에 대한 기업의 적극적인 호응일뿐만아니라 미래의 도전에 대처하는 관건적인 경로이기도 하다.Albert Tan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이번 싱가포르 아태전시회는 아태지역에서 온 걸출한 대표들이 집결되여 신축성있는 공급사슬을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생산방식을 실시하며 디지털기술을 리용하여 투명도를 제고하고 지역협력틀을 발전시키며 변화에 부응하는 국제무역정책을 제정하는 등 전연의제를 공유하고 토론했으며 다방면으로 손잡고 협력하여 도전을 기회로 전환시켰다.전 세계 방직, 의류 및 패션 산업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위를 공동으로 공고히 하고 향상시키며 지역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강화합니다.

싱가포르 관광국 전람회 및 회의 체험 발전사 집행서장부계천싱가포르 아시아태평양전시회는 전 세계 및 현지의 업종거두들이 집결되였는데 이는 방직복장업종이 새로운 장으로 나아가는 기점이며 산업사슬의 혁신과 변혁에 관한"폭풍"이 곧 휩쓸리고있음을 예시한다고 표시했다.

부계천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아시아는 전 세계 방직품수출의"선두주자"로서 전 세계 공급사슬분야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 싱가포르 아태전시회는 전통무역전시회를 재정의하고 공급과 수요 쌍방의 혁신발전의 새로운 업태를 불러일으키는 촉매제로 될것이다.전시회 주최국이자 아시아의 선도적인 컨벤션 목적지로서 싱가포르는 줄곧 탁월한 인프라, 빈틈없는 연결성 및 고효율 혁신의 명성으로 유명하며, 전 세계 상업과 혁신의 사상을 모아 이곳에서 충돌하고 융합한다.이를 위해 모든 참여자들이 싱가포르 아시아태평양전시회라는 플랫폼을 충분히 리용하여 세계 각지에서 온 업종동료들과 긴밀한 련계와 협력을 구축하여 방직복장업종의 혁명적인 변혁과 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를 희망한다.

싱가포르 패션 협회 회장Sharon Lim급속한 발전의 구도에서 심층적인 협력 동반자 관계에 기초하고 탄력적이고 빠르며 효율적인 공급망 체계를 구축하는 것은 이미 업계의 생존과 발전의 핵심이 되었다고 밝혔다.아시아 공급망은 물류 전송의 기본 기능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기업의 생산과 글로벌 소비자의 수요를 연결하는'생명선'으로서 그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다.그러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재고가 쌓이고 효율이 떨어지는 등 도전이 날로 두드러져 자원 낭비를 초래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의 지속가능하고 건전한 발전도 제약했다.

이를 위해 Sharon Lim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업종기업은 반드시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해결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공급사슬의 각 환절간의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여 전반 효률을 제고하고 자원랑비와 효률이 낮은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여 공급사슬이 록색, 저탄소, 환경보호의 방향으로 발전하도록 추동해야 한다.싱가포르는 아시아 물류와 공급망 관리의 중추로서 수시로 선도적인 역할을 발휘하여 업계 동료들과 손잡고 병진하고 공동으로 더욱 탄력적이고 유연하며 지속가능한 공급망 체계를 구축하여 전 세계 소비자의 날로 늘어나는 수요를 더욱 잘 만족시키고 산업의 지속가능한 녹색 발전의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다.

개막식에서 손서철, Albert Tan, Sharon Lim, 서영신, 량붕정, 부계천, 엽숙분, Jonas Wand는 공동으로 제1회 APTEXPO 아태방직복장공급사슬박람회를 가동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전시회를 참관하고 Hiverlab, BW Global, MYANMAR GARMENT, 카돈디, DAN LIRIS, ELLIS CO, TAFTAG-CGIT, RANG DONG, 김성, 산두시 방직의류산업협회, 흑모란, 수메다, 진침방직, 회홍중가, 열달, 베트남 싱가포르 공업단지, 김성, ILOTFS, GDA, GDA, GDA, GDA, GDA, FANTRYFS, GDA, GDA, FIRYFS, GDA, GDA, GDA, GDA, GDA, FIRYFS, GDA, GDA, GDA, GDA,동륭, 열달, 화가, 루다 등 국내외 전시상, 전시단 부스는 각 참가기업의 제품특색, 기술하이라이트 및 시장경영상황을 료해했다.


공급망 출항

산업"새로운 항해 시대"청사진 함께 그리기

"제품 해외진출"에서"기업 해외진출"에 이르기까지,"산업 클러스터 해외진출"에 이르기까지, 다시 산업 사슬의 해외진출"에 이르기까지......중국 방직 기업의 국제화 발걸음은 멈추지 않았다.글로벌 공급망 구도 변혁의 물결 속에서 중국 방직 의류 업계는 적극적으로 혁신 돌파를 모색하고 국제화 공급망 자원 플랫폼을 구축하며 국제 파트너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발전 기회를 함께 모색하고 있다.

2024 아태방직복장공급사슬박람회는 4000평방메터 면적으로 18개 나라와 지역에서 온 150개 아태방직복장량질공급사슬기업이 강세를 보이고있는데 그중 중국전시상이 88개, 해외전시상이 62개이며 동시에 수천명의 글로벌방직복장구매상, 중개상, 수출입상,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등 전문 구매자와 투자기관이 현장에 와서 참관했다.

공급사슬의 출항을 조력하여 산업의"새로운 항해시대"를 열어야 한다.싱가포르 아시아태평양전시회는 처음으로 전 산업사슬공급사슬전시의 개념을 도입하여 수직품종공급사슬을 주선으로 패션레저, 야외운동, 정장직업복과 가정용방직품 등 4대 사슬의 상하류 량질제조기업을 포함함과 동시에 과학기술혁신, 다국간 전자상거래, 금융투자, 지혜물류, 상업자문,지속가능한 발전 등 공급사슬서비스자원을 배합하여"공급사슬의 출항"을 조력하고 각계 엘리트와 손잡고 공급사슬의 글로벌화의 새로운 경로를 공동으로 모색해야 한다.

전 세계의 지혜를 모아 다원적인 풍채를 보여주다.국제화 정도가 매우 높은 성회로서, 이번 박람회의 국제 참가 업체 비율은 41% 를 넘고, 국내 전시 업체의 진용은 더욱 전례없이 강대하며, 그 중 연간 100억급 기업은 8개를 넘고, 공급망 주형 기업은 80% 를 넘는다.이밖에 전시회에 참가한 제품품종은 산업사슬의 상하류의 각 환절을 망라하여 아태지역 산업사슬체계의 선진성과 완전성을 전면적으로 보여주었다.중국,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얀마, 필리핀, 캄보디아,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독일, 포르투갈, 터키, 그리스, 체코 등 18개국의 해외 전시상들은 전례없는 국제화 향연을 만들어 지역 협력의 새로운 잠재력을 발굴하고산업 발전의 새로운 공간을 넓히다.

3일간의 연장, 동방국제, 대련 륭생, 상해 동륭, 광동 루다, Runner'Up Enterprises, SHZ TEXTILES, Special Technique, NIL Textile s. r.o., Global apparel, Ribeiro e Matos, Lda.,장쑤 쑤메이다, 장쑤 진천, 장쑤 순천, 장쑤 후이훙, 장쑤 화루이, 장쑤 위에다, 우시 진마오, 우시 쓰무, 창저우 흑모란, 산둥 웨이차오, 사오싱 진성, 저장 차이나비, 야둥그룹, 다이은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SBS, 캉리 디지털, 틱톡 글로벌 구매, 라자다, 카빈, 강패, 아이덴부르크, 일곱 마리의 늑대, DodBatuyan, EdBatur BuyanBenjie Panizales, Windel Mira, Egay Ayag, Aztec Barba, Popoy Barba 등 국내외에서 온 일선 브랜드, 체인 주요 기업, 헤드 제조업체, 공급망 각 단계의 서비스 회사들이 사자성에 모여 산업의 미래를 배치하고 산업 발전의 새로운 원동력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이밖에 FOURSOURCE 전시단, 흥국전시단, 해양전시단, 천주전시단, 아세안국가전시단 등 중량급 전시단이 분분히"출격"하여 각자의 령역의 엘리트기업과 량질제품을 데리고 전시회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손잡고 방직산업이 더욱 높은 수준으로 나아가도록 추동했다.

아시아 태평양에 입각하여 공급망을 중추로 글로벌 시장을 연결하고 국제 협력 네트워크를 확장한다.싱가포르는 전 세계의 중요한 물류 허브와 상업 허브, 서비스 센터 및 금융 센터이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섬유 의류 산업이 전 세계 시장을 연결하는 핵심 노드입니다.이번 박람회는 싱가포르에 착지하여 각국 기업에 실력을 과시하고 시장을 확장하는 절호의 플랫폼을 구축했다.주최측은 리펑그룹, VF그룹, Inditex그룹, H&M그룹, Coach, Ralph Lauren, adidas, Nike 등 국제 최고의 패션 그룹과 유명 브랜드, SHEIN, Carrefour를 전방위적으로 초청했다등 전자상거래 및 소매상 플랫폼의 수천 명의 글로벌 중량급 구매상들이 주문을 가지고 현장에 도착하여 RCEP 정책의 보너스를 지속적으로 방출하고 아시아 태평양 전 지역 무역 협력의 새로운 기회를 연결하여"공급과 수요"의 쌍방향 이동, 쌍방향 선택을 실현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양질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빠르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혁신 이념, 선진 기술과 관리 경험을 아시아 태평양에 도입하고,지역 경제의 지속적인 번영을 추진하다.


글로벌 전문가 모임

산업 발전의 새로운 경로를 탐구하다.

글로벌 경제라는 복잡다단한 그물 속에서 공급망은 마치 강인한 실크처럼 각국 경제를 긴밀히 연결시킨다.그러나 세계화의 물결이 거센 오늘날 공급망의 안전 문제는 마치 암류가 용솟음치는 것처럼 시시각각 모든 경제체의 근성을 시험하고 있다.이 도전에 직면하여 전 세계 방직복장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산업발전의 새로운 경로가 글로벌경제의 지속적이고 건전한 발전에 유력한 보장을 제공할데 대해 공동으로 토론했다.

전시회 첫날에는 2024 아시아 태평양 방직 의류 공급망 정상포럼도 개최돼 처음으로'공급망 안전'을 주제로 전 세계 300여 명의 공급망 분야 영향력 게스트가 모여 지역 생산능력 신협력, 무역투자 신성장, 인공지능 신응용,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신블루오션, 지속가능한 발전 신모델 등 화제를 놓고 토론을 벌였다.아시아 태평양 산업 사슬의 공급 사슬 협력과 재구성을 촉진하기 위해 지혜를 기여합니다.

국제방직제조업체연합회, 유럽방직의류연맹, 리펑그룹 등 국제기구와 패션그룹의 지도귀빈들이 참석자들을 위해 질의응답을 하고 전 세계 방직의류업계의 현황, 도전 및 발전추세를 권위적으로 해석하며 의류와 방직품 공급망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아시아 태평양 생산능력 협력을 활성화하며 지능화를 통한디지털화 수단은 공급망의 효율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현한다.

진비스국제(홍콩)유한공사 회장, 홍콩방직상회 회장 양훈, 상하이 가린제방직품주식유한공사 회장 양세빈, Weave Services Limited 총경리 Paul Lennen, Browzwear아시아지역 총감 Eileen Tan 등 공급망 각 단계의 유명 기업 책임자는"지역 협력으로 유연하고 탄력적이며 지속가능한 방직 의류 공급망 체계를 함께 구축한다"는 주제를 둘러싸고 기술, 제품, 소비, 서비스 등 방면에서 출발하여 업계 발전을 위해 건언헌책한다.

디지털화, 지능화 기술의 광범위한 응용은 방직 의류 업계에 전례없는 변혁을 가져왔다.이번 포럼에서는 FOURSOURCE, 욱영그룹, 강려그룹, 련태그룹 등 유명한 브랜드상, 상장기업, 글로벌고급공급업체, 전자상거래플랫폼 대표들이"공급사슬재구성의 추진력: 과학기술, 브랜드와 지속가능한 발전"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디지털기술, 인공지능, 지속가능한 발전, 다국간 전자상거래 등 화제를 분분분히 둘러싸고업계 기업이 글로벌 공급망 협력에 깊이 참여할 수 있도록 보호한다;아세안방직공업련합회, 먄마의류제조협회, 인도네시아방직협회, 태국방직공업련합회, 방글라데시침직물제조및수출상협회, 천홍국제그룹, 승과그룹 등은"호혜상생: 아태생산능력협력의 재활성화"라는 의제를 둘러싸고 생산능력협력의 새로운 기회를 공모하고 손잡고 호혜상생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야 한다.지역 산업 협력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다.

또한 전 세계에서 온 업계 전문가들은"패션 역량: 아시아 신예 디자이너 및 브랜드 클러스터 전시 교류","과학기술 최전방: 신기술 신제품 메가톤급 발표","어디에 새로운 기계가 잠재되어 있는가: 다음 투자 목적지를 선택한다","녹색 순환 산업: 원스톱 지속 가능한 솔루션","틱톡 글로벌 구매와 함께 중국 시장을 탐색한다"등 주제는 지속적으로 산업발전을 부여한다.

기회를 공유하고 미래를 함께 창조하다.이번 전시회가 성공적으로 개막됨에 따라 방직산업에 속하는 새로운 항해시대가 이미 전면적으로 열렸으며 싱가포르 아태전시회라는 무대에서 전 세계에서 온 방직업계 대표들은 산업의 미래발전을 위해 한폭의 장려한 청사진을 그려냄으로써 방직산업의 미래발전을 위해 새로운 활력과 희망을 주입했다.

(출처: 무역촉진위원회 방직분회)

  • 관련 읽기

박람회-수입상품전 어제 이우에서 개막!

전시회 뉴스
|
2024/11/14 17:59:00
373

전시회 종영 ~ 2024LINK FASHION 의류 전시회 (청두) 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전시회 뉴스
|
2024/11/4 19:46:00
392

제136회 광교회 제3기 개막

전시회 뉴스
|
2024/11/1 18:38:00
0

호문 패션 향연: 2024 세계의상대회 및 의류교역회 일정 발표

전시회 뉴스
|
2024/10/29 16:25:00
3

제30회 의박회-수출상품전은 안녕이라고 말하기 어려우니 내년을 기약하자!

전시회 뉴스
|
2024/10/28 18:51:00
192
다음 문장을 읽다

산업분석: 전 3분기 우리 나라 방직업종의 경제운행이 안정속에서 압력을 받았다

생산형세가 평온을 유지하고 효익수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여 올해이래 우리 나라 방직업종은 수요단의 압력을 힘써 극복하고 공급단이 회복상태를 보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