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 시장 전망: 좁은 폭 정리는 소형 주식에 절호의 매수점을 제공한다

2015/12/9 21:55:00 189

주식시장A주시장시세

오늘 두 시장은 소폭 약세를 보인 후 흔들리는 추세를 보이다가 10시 30분 이후 정오 마감으로 반등하기 시작했습니다.오후주가직접 하락하여 다이빙의 기세를 형성하여 13: 50 이후 다시 반등하였고, 그 후 광폭이 종반까지 요동쳤다;판면 이슈: 리튬이온 배터리, 테슬라, 삼사 개념, 충전기, 국산 소프트웨어, 정보 안전, 항공, 전신 운영 등 분야의 추세가 비교적 좋다;총체적으로 말하면 오늘 시장은 소폭 조정된 시세를 보이고있으며 마더보드가 창업판보다 강하다.

최근 시장 전체가 조정된 시세로 나타나고 있는데, 우리는 이것이 매우 정상이라고 생각한다;9월 중순부터 11월 말까지 시장은 줄곧 상승추세에 처해있었다. 11월 26일부터 상대적으로 뚜렷한 조정이 나타났다. 지금까지 조정시간도 10일밖에 안되였다. 두달여의 상승은 겨우 10일을 정리하고있을뿐 시간적으로 아직 부족하다. 그러나 현재 지수의 휴식정비상태는 여전히 합리한 범주에 속하기에 투자자들은 현재의 시세를 이전의 주식재해와 비교할 필요가 없다.

  가중주소형주가 잠시 휴식정비할 때 호가를 내는것은 책임이지만 거대한 시세가 전환될 확률이 극히 낮다. 소형주를 열심히 연구하면 하락이 마침 더욱 좋은 구매점을 제공하였음을 발견하게 된다.

다시 오늘 장세로 돌아와 며칠 동안 답답했던 가중주가 오늘 활기를 띠었고, 인기 종목의 개별 종목의 부동산 선두인 완커는 더욱 다시 상한가를 기록하여 장세가 시소 효과를 재현하였고, 소형 종목의 조정이 뚜렷하다;이런 상태에 대해 천단의 관점은 매우 선명하다: 1. 세계권중주를 정리하는 것은 결코 주류가 될 수 없으며, 기껏해야 호황도구일 뿐이다;2. 28이 철저히 전환하려면 역시 어불성설이다;3. 력사적으로 소형주식의 표현주기가 길고가중주표현 주기가 짧다.우리의 이런 관점은 오늘에야 있는것이 아니라 이미 여러해동안 말한것이다. 후기의 오랜 시간동안 이런"권중호반, 소형판창극"의 구도는 모두 거대한 변화가 일어나지 않을것이며 소형주가 하락할수록 더욱 좋은 구매점을 제공해주었다.오늘 리튬이온 배터리 분야가 다시 힘을 발휘하여 선두 개별 주식에 약간의 미묘한 전환이 발생했으므로 투자자들이 특히 주의하기를 바랍니다.

관련 링크:

화요일 시장은 여전히 A주의 최강 징크스인 투자유치 전략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장중 변화무쌍한 백변 시세는 정말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아침 A주 4대 주가지수가 나란히 약세를 보였고, 상하이지수는 약세를 보인 후 보험, 철강, 석탄, 증권사 등 가중치 1계의 굴기에 따라 상하이지수는 약세 상행의 추세를 보였다;다른 한편의 창업판은 제재가 하락하는 영향으로 개장하여 2700선을 지키지 못하고 재차 관전진탕의 구도로 회귀한것을 가리킨다.오후에 상해는 재차 3450포인트 일선에서 하락하여 지탱을 받고 안정적으로 하락을 멈추었다가 후에 재차 약세진탕이 약간 붉은빛을 띤 구도를 보이고있으며 창업판은 하루 종일 추세가 약해졌고 오후에 다이빙한후 약세진탕의 하락폭이 약간 줄어들었다.

최근 시장은 다시 핫스팟으로 회귀하여 선량한 것이 없고, 양적 능력이 연이어 위축되는 추세이다. 오늘 상해 지수의 단일 시장 거래량은 계속 위축되고 있다. 시분할로 보면 첫 시간의 하락이 방량과 함께 동반되는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 시간 거래량은 모두 위축되고 있다. 시장에서 경계하는 분위기는 충분히 조정되고 있다. 시간급의 K선은 상해 지수의 장중 장음, 장양을 보면 비록 반등을 의미하지만,그러나 30시간 평균선 압박은 진동 구간 안으로 돌아갔고, 이후 마지막 시간 상하이지수는 다시 5시간선 진동 구도로 돌아갔다.평균선 체계는 10시간선과 30을 본다시간선이 막혔고 20시간 평균선도 이미 고개를 돌려 아래로 내려가 시장은 피로가 극에 달했다고 할 수 있다.

KDJ 지표의 접착적이고 변화무쌍한 추세와 RSI 지표도 수렴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모두 현재 시장이 뒤엉키는 추세를 설명한다.비록 시장의 중단기 편공이지만 여전히 많은 목소리를 보는 것이 적지 않다. BOLL 지표는 상해 지수의 진동 하행이 나날이 하궤에 가까워지고 있다. 아침의 성선 회전은 하궤 지지 강도의 충분한 증거이다. 또한 큰 추세에서 볼 때 BOLL 통로의 축소구가 평평해지고 단기 시장의 진동 추세가 두드러진다.일본선급의 상해지수는 약세진탕구도를 보이고있으며 BOLL통로의 중규와 하궤사이의 지역을 배회하고있다. 이밖에 KDJ지표는 완만해지고 RSI지표의 추세는 횡보하고있으며 단기시장의 진탕운치가 농후하고 게다가 최근 거래감소량의 추세로 상해지수의 진탕구도는 단시일내에 개변하기 어렵다.

12월 시장은 다시"시세 백변, 지수 고수"단계로 회귀했다. 백변 시세는 다공 주력의 백변 계략을 포함한다.다방면의 주력이 공성계를 불러 3500점을 잃은 후, 반복적인 세반 진동 마찰에서 유공 시세를 남김없이 연출하였고, 공성계 후의 통쾌한 반간계는 다방면의 주력의 전술 전략을 더욱 실증하였다.단기시장은 재차 전기의 진탕시세로 회귀하였고 A주식은 위에서도 아래에서도 선택하였으며 다방면으로 계획을 계획하고 항공측을 계획하는데 심혈을 기울였으며 다공주력은 3500일선의 전화가 다시 타오르면서 단기시장은 진탕시세를 지속하게 될것이다.조작은 지난주내에 시장이 광폭적으로 요동치면서 일파만파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암류가 끊임없이 용솟음치고있다. 단기시장은 보유량게임단계만이 아니라 공포성포압이 수시로 나타날수 있다. 게다가 년말에 미국련방공화국의 금리인상함성이 끊이지 않고 외자가 류출될수도 있다. 이때 시장에 진입하거나 빈번히 매입하는것은 모두 가장 좋은 시기가 아니다. 투자자들은 변하지 않고 만변에 대응하며 리성을 유지하고 모든것을 조용히 관찰할것을 건의한다.

주내 시장 추세는 간교하여 예측하기 어렵지만, 평범하고 무미건조한 시장은 오히려 햇빛처럼 만상을 포괄하고 있으며, 또한 간단한 끓인 물 한 잔처럼 음미할 가치가 있다.부진해 보이는 시장 자금면에는 암류가 용솟음치고 있다. 양융 잔액은 전기에 1조 2000억 원 아래로 떨어진 뒤 12월 초부터 5연속 하락을 기록했다. 12월 8일 양융 잔액은 1조 1586억 4300만 원을 기록했다. 양융 연속 하락 이후 A주 시장 진동 주기는 연장될 것으로 보인다.악재가 빈번히 나타나는데, 악재가 끊이지 않는 시장은 여전히 호재가 적지 않다.이날 A주가 마감될 때까지 최근 연속 순유출된 후강퉁 자금은 조용히 쌍방향 매수 구도로 전환되었다. 후주퉁은 4억 6200만 명을 순매수했다. 당일 한도는 125억 3800만 명이 남았고 잔액이 한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96% 였다.후강퉁은 쌍방향 순매수, 후강퉁은 8억 7500만 순매수, 당일 한도는 96억 2300만 위안, 잔액이 한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92% 이다.시장의 지지강도가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상해주식통자금이 재차 조용히 전환되였는데 이는 A주식시장의 밑바닥이 현재 안정을 눈앞에 두게 된다는것을 의미하는가?


  • 관련 읽기

은행 주식은 모든 권중주 중에서 가장 잘 표현한 것이다

주식 학당
|
2015/12/8 22:00:00
211

중국 주식시장의 우수한 상품을 찾아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식 학당
|
2015/12/7 19:12:00
169

B 주 투자자가 역경한 판시의 시련은 A 주보다 더 길다

주식 학당
|
2015/12/5 20:07:00
192

주식시장의 등락은 자금 유동과 상생한다.

주식 학당
|
2015/12/4 21:30:00
329

주식시장 시세: 다음 주 창의고 주말 잘 보내세요.

주식 학당
|
2015/12/4 20:45:00
507
다음 문장을 읽다

천고양이는 국제성 로후 아마존이 어떻게 자구합니까?

아마존 중국은 중국 시장에서 가장 큰 전기상이 되지 않을 수 있지만, 자신만의 독특한 경쟁 우위를 만들고 있다.우리는 중국 소비자의 마음에 고품질을 구매할 수 있는 국제 정품의 베스트 쇼핑 플랫폼이 되기를 바란다.